㈜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김우정)의 최신 MMORPG인 ‘소호강호’의 채널링 서비스를 8월 28일(목)부터 시작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에게 친숙한 중국 무협영화 동방불패의 원작이자 본 게임의 원작인 ‘소오강호’는 “강호의 속박을 웃어버린다”라는 뜻으로, 10개의 문파 사람들이 자신만의 무술과 무기를 사용한 거친 대 격돌 속에서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서는 희열을 느낄 수 있는 MMORPG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자제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시네마틱 영상 기법으로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하여 몰입감을 극대화 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쉬운 길 찾기와 다양하고 화려한 비쥬얼 이팩트는 게임 초반부터 손 뗄 수 없는 강력한 재미를 선사한다.

온게이트에서는 채널링을 기념하여 8월 28일(목)부터 9월 18일(목)까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100% 줍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일환으로 소오강호 게임 플레이 유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000원과 소오강호 캐릭터를 만든 유저에게 아이템베이 2천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또한 덤으로 아이템베이에서 저렴하게 소오강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선물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베이에서 소오강호 아이템을 판매할 시 온게이트가 판매 수수료를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와 게임 아이템 판매시 사용 가능한 파워존 10시간 쿠폰을 증정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무협소설 팬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본 중국 소설 ‘소오강호’를 원작으로 하여 스토리가 탄탄하다”며 “전통 무협 영화의 주인공이 된 기분으로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