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명 신무
개발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장르 액션
플랫폼 모바일(android)
운영 현황 개발중
서비스일정 미정
상세 서비스 일정 2014-05-22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shinmoo.asp?tab=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무>는 위메이드만의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작품으로 언리얼 엔진을 탑재해 콘솔 게임과 맞먹는 고 품질의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약 2년의 개발기간을 거치며 방대한 콘텐츠와 게임에 대한 완성도를 높여 재미를 극대화 했다. 또한 출시 전 프리뷰 사이트를 오픈 해 각종 게임정보와 플레이 영상 공개 등 이용자들과 지속적인 소통도 이어 나갔다.

모바일 액션 RPG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신무>는 오는 22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 게임 특징

 

<신무>는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위메이드에서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최신 언리얼 엔진 기술을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의 고 퀄리티, 대형화 추세를 주도할 방침이다.

또한, ▲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 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가 강점이다.

 

* 정통 오리엔탈 판타지풍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던전

 

<신무>는 오리엔탈 판타지풍 배경으로 다양한 컨셉트를 지닌 던전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런칭에는 총 8종류의 색다른 PVE(Player vs Environment)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총 69개의 던전이 존재한다.

1개의 스테이지 안에는 일반 맵, 보스맵, 스페셜 맵 총 3종류의 맵으로 구분 되어 있다. 각각의 맵에는 일반, 악몽, 지옥 세 가지의 난이도가 있다. (각각 가장 낮은 난이도부터 완료 하면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2)     보스맵

-       스테이지의 최종 맵으로 가장 마지막 전투 지점에 강력한 거대 보스가 등장하는 맵이다. 거대한 몸집을 가진 보스는 고유한 속성과 각기 다른 전투 패턴을 가지고 있어 보다 다이나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보스맵을 클리어 하면 스페셜 맵에 진입할 수 있고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할 수 있다.

3)     스페셜 맵

 

-       진입할 때마다 경로가 바뀌는 랜덤 던전이다. 원기 소모가 적고 플레이 타임이 짧은데다가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많아 아이템을 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플레이 할 때 유용한 맵이다. 

 

* 언리얼엔진으로 구현한 화끈한 액션성

<신무>는 그 동안 모바일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 경계를 뛰어넘는 고 품질, 호쾌한 액션, 최상급 그래픽을 선사한다.

특히, 콘솔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 타격감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짜릿한 손맛을 제공한다.

 

여기에,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 및 빠른 시나리오 전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던전 내 보스와의 전투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 수많은 아이템 형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랜덤 옵션 시스템

<신무>는 수천 종에 달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하며 아이템은 크게 무기/ 장신구/ 소모품 3가지 형태로 나뉘어진다. 기본적인 아이템 획득은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몬스터로부터 획득한 보물 상자를 열면 아이템이 지급된다.

 

다양한 무기와 각종 장신구들은 강화와 진화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고의 캐릭터로 성장이 가능하다.

 

 

* 친구들과 함께하는 커뮤니티 재미와 나만의 개성 있는 코스튬

<신무>는 이용자들 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친구 맺기, 친구 추천을 비롯해 친구 찾기 기능까지 각종 소셜 기능을 지원한다. 이로 인해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도 제공한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의 캐릭터 상세정보나 장비 등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무>는 나만의 개성 넘치는 코스튬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자신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코스튬을 구매하고 강화하면서 고 레벨로 진입할 수 있다. 

 

 

 극한의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전모드

 

<신무>는 액션 RPG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주요 대전 모드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실감나는 타격의 재미가 극대화된 ‘무한대전’은 각종 몬스터가 무한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스릴 만점의 강력한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최고의 플레이어로 등극할 수 있는 ‘플레이어 대전’은 무작위로 1대 1, 1대2, 1대3 대전이 생성되면서 극한의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또한, 한 층 한 층 올라가면서 나의 강함을 느낄 수 있는 ‘미궁의 탑’과, 최강자만이 도전할 수 있는 극한의 난이도를 보유하고 있는 ‘월드 레이드 보스 토벌전’도 선보인다.

이처럼 RPG 특성에 맞게 충실하고 다양한 대전 모드는 이용자들에게 도전 의식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실력도 겨룰 수 있는 중요한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