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표 RPG 4종으로 구정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표 RPG 4종으로 구정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로열블러드’는 설을 맞아 18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5레벨을 달성하면 S급 무기 상자 1개를 지급하며, 15레벨을 달성하면 S급 장신구 상자 1개를, 25레벨을 달성하면 30만 골드, 45레벨까지 달성하면 S급 체력 차원 결정 1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14일부터 20일까지 ‘오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열.블.러.드’ 다섯 글자로 오행시를 작성해서 공식 카페 이벤트 공지 사항에 댓글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참가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며, 참신한 오행시를 지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로 보상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는 4주년 특별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14일 동안 출석하면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13일 부터 19일까지 접속만 해도 하루 1,000캐럿 가치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20일까지는 한복 전신 아바타를 포함해 캐릭터별 아바타 3종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14일부터 22일까지는 신규 재화인 마스터 스톤을 캐럿으로 살 수 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영웅의 유산 10층 이상에서 특성 재료 및 금화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27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13일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1월 실시한 CBT에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 화려한 그래픽 등 원작의 게임성을 충실히 잘 살렸다는 평을 얻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강조한 ‘네스트’를 비롯해 PvP 모드 ‘결투장’, 순위 경쟁 모드 ‘결투 네스트’ 등 원작의 핵심 전투 콘텐츠를 완벽히 재현했다. 또,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과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등 유사 게임에서 찾기 어려운 콘텐츠를 더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 출시 기념 신규 탈것 ‘슈젠’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새로운 정액 요금제인 ‘180일 이용권’이 새롭게 출시, 이를 기념해 2월 25일(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18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탈것 ‘슈젠’을 제공한다고 금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180일 이용권은 기존에 제공되는 정액 요금제인 7일 이용권, 30일 이용권 그리고 90일 이용권에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요금제로 88,000원(부가세 포함)에 블리자드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180일 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2월 25일(일)까지 해당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신규 게임 내 탈것인 ‘슈젠’이 증정된다. ‘슈젠’은 행운의 상징이라고 알려져 있는 신성한 파수견으로, 고대 신의 광기 어린 속삭임으로부터 아제로스를 구하고자 하는 모든 이와 언제든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는 충직하고 사랑스러운 동료로 슈젠의 모습은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관련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새롭게 출시된 이 신성한 파수견과 함께 아제로스를 탐험하며 ‘황금 개의 해’를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다.

넥슨, 자사 인기게임 10종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9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는 2월 14일 하루 동안 ‘초코가득 발렌타인’ 이벤트를 통해 ‘동글 초코 데미지 스킨’, ‘초코 가득 망토 교환권’, ‘[30일] 초코 가득 말풍선 반지 교환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바람의나라’는 2월 14일까지 2인 그룹을 맺고 ‘초코가게찰리’ NPC(Non Player Character)를 통해 이벤트 맵에 입장하면, 맵의 가운데 ‘초코도둑NPC’를 피해 서로에서 초콜릿을 선물하는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미니게임 성공 시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달콤경험치200% 버프’와 ‘귀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달콤초코상자’를 지급한다.

‘테일즈위버’는 2월 22일까지 매일 1회 진행 가능한 ‘발렌타인데이 없어졌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NPC ‘체자레’에게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 몬스터에게 획득할 수 있는 ‘염장 초콜렛’을 10개 모으면 ‘정의 구현 코인’을 얻을 수 있다 모은 코인의 개수에 따라 ‘커플 놀래키기 폭죽’, ‘펫 외형 변경 스크롤’, ‘펫 툴팁 염색약’, ‘상점 캐릭터 추가 스크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3월 8일까지 ‘천사와 악마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전용 스토리를 완료하면 ‘한정 타이틀 및 문양’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로 모은 ‘카르마’를 각 상점을 통해 교환할 시, 천사와 악마를 상징하는 ‘화이트 샤이닝 엔젤링’, ‘블랙 샤이닝 악마뿔’ 등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엘소드’는 14일 하루 동안 ‘퀵슬롯 아이템 2개’를 사용할 때마다 ‘[코보] 달달한 쵸콜릿 2개’를 반복 제공한다. 또 10회 이상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다른 유저와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코보] 커플 반지’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코드케이 강남점’과 제휴를 맺고 운영 중인 ‘엘소드 방탈출 카페’를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을 직접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는 2월 15일부터 28일까지 ‘무적 솔로’, ‘러브러브 커플’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하트날림특수효과’, ‘아바타럭키빈’, ‘특별한럭키빈’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GM블루데이지가 보낸 '초콜릿 아이템'을 받고 공식 홈페이지 UCC게시판에 답장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GM블루데이지가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고급 초콜릿을 선물한다.

‘오버히트’에서는 14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발렌타인 데이 5성 S급 투구(1개)’를 지급한다.

‘판타지워택틱스R’은 2월 22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발렌타인 수수께끼 던전’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세계정복’ 및 ‘네프티스’ 던전을 플레이하고 ‘발렌타인 초대장’을 획득하면 입장 가능하다.

‘마비노기 듀얼’은 3월 1일까지 ‘대족장: 우영’, ‘설녀: 동백’, ‘구미호: 초령’ 등 신규 ‘EXT 시즌 카드’ 7종을 추가하고, 게임 접속 시 ‘보석 15개’ 및 ‘스페셜 티켓 2장’을 지급한다. 또, 누적 로그인, 일반 대전 참가 등 조건 달성 시 ‘닌자: 히카루’ 특별판 카드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부스터’ 구매 시 ‘대족장: 우영’, ‘설녀: 동백’ 등 희귀한 카드들로 구성된 12종의 카드 중 1장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애니팡 프렌즈에 스누피와 위베어베어스까지, 선데이토즈 캐릭터들 설맞이 나선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설 명절을 맞이해 자사의 게임 IP들이 총출동하는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베어베어스'는 '위베어베어스 더퍼즐' 이벤트로 첫 명절맞이에 나선다. '위베어베어스 더퍼즐'은 퍼즐을 진행하며 만드는 추첨권으로 노트북, 캐릭터 상품 등을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연휴 기간 매일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애니팡3'는 2~3개 스테이지 마다 나타나는 복주머니 스테이지에 도달한 유저 모두에게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물 꾸러미는 하트와 젬, 코인, 추가이동, 클릭팡을 비롯해 등급별 뽑기권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들을 채운 종합선물세트로 마련되어 재미를 더했다. '애니팡2' 역시 연휴 중 설맞이 출석부 이벤트로 게임팬들을 만난다. 게임에 접속해 출석부를 확인한 유저 모두에게 일자 별로 클릭팡, 랜덤팡 등 인기 아이템과 루비, 하트 등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출석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한 보너스 보상도 제공한다.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역시 출시 후 첫 명절 이벤트인 '달려라! 스누피' 행사를 준비했다. 스누피와 친구들은 같은 스테이지의 유저 20명으로 구성한 그룹의 스테이지 순위에 따라 게임 머니와 힌트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연휴 고객들을 맞이한다.

‘반지’, 설 명절 맞이 복귀 및 신규 유저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설 명절을 맞이하며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반지’는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돌아온 유저 이벤트’는 2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200레벨 이상의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최대 적색 3성 무기와 적색 2성 방어구 등의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지난 복귀 유저를 위한 프로모션과 비교하였을 때 200% 이상 가치가 상승한 혜택이다.

신규 유저를 위한 ‘신규유저 레벨업 보상’도 2월 18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귀속 다이아, 신규유저 특별 칭호 등과 같은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발렌타인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발렌타인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발렌타인을 기념해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유저들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한 초콜릿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13일까지 공식 카페에 방문해 발렌타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VVIP 쿠폰과 손편지, 초콜릿이 동봉된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댓글 참여자 전원에게는 3~5성 캐릭터 계약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와 함께 원작에서 라이제르 수호단(RK)의 No.1 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타오’의 각성 캐릭터도 업데이트 되었다. ‘타오’는 지원형 캐릭터로 각성 시 아군 전체에게 불사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는 생명력 상승 효과를 적용하는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이 외에도 금일부터 27일 점검 전까지 설 맞이 특별 퀘스트도 오픈된다. 단계별로 지정된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단계마다 게임머니(루비)를 지급하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절대자 계약권’도 제공한다.

네오위즈, 탭소닉 월드 챔피언 한일〮 동시 소프트런칭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체 제작 타이틀인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탭소닉 월드 챔피언’을 한일〮 양국에서 동시에 소프트런칭 한다고 13일 밝혔다.

‘탭소닉 월드 챔피언’은 국내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의 전설인 ‘탭소닉’의 신작 시리즈 중 하나다. 경쾌한 터치 방식 플레이의 장점을 발전 시키면서, 백그라운드에 애니메이션 영상이 재생되어 감상의 즐거움까지 더했다. 4에서 6라인으로 구분됐던 전작과 달리 라인이 삭제되어 플레이의 자유도를 높이고 역동성을 더했다.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터치해 연주하는 심벌즈 노트와 손을 떼지 않고 슬라이드 하며 연주하는 미니노트 2종도 추가해 음악 게임 특유의 손맛을 살렸다.

음악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하면, 결과에 따라 금은〮동〮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국가별 사용자들의 메달을 합산한 순위와 유저가 속한 국가 내 개인 순위 및 유저 전체를 통합한 개인 순위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는 만큼 전세계 유저들과 기록을 비교하며 경쟁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번 소프트런칭에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와 탭소닉에서 서비스됐던 음악 중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90여 곡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모바일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가스파드 작가의 네이버 웹툰 선천적얼간이들 콜라보 캐릭터 출시!

슈퍼플래닛이 서비스하는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가 웹툰 전자오락수호대 작가 가스파드의 또 다른 웹툰인 ‘선천적얼간이들’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게임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에는 선천적얼간이들 캐릭터 4종이 등장한다. 콜라보 캐릭터들은 콜라보가 시작되는 12일 정오부터 30일 동안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게임 내 ‘채용’ 및 5성 채용권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콜라보 기간(30일) 동안에만 선천적얼간이들 콜라보 캐릭터를 채용할 수 있지만, 채용한 캐릭터는 콜라보 기간 종료 이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웹툰 ‘선천적얼간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캐릭터는 ‘가스파드’, ‘로이드’, ‘삐에르’, ‘산티아고’로 총 4종을 선보인다. 각 캐릭터별로 웹툰의 인상적인 에피소드들을 컨셉으로 하여 캐릭터 이미지 및 전투스킬을 구성하였다.

NHN엔터, ‘크루세이더퀘스트’와 ‘프렌즈팝’ 등 게임 8종 설날맞이 이벤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2018년 무술년 설날을 맞아 <크루세이더퀘스트>와 <프렌즈팝> 등 인기 게임 8종의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루세이더퀘스트>는 설날 기간 동안 특별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수집 이벤트에서는 플레이 내역에 따라 재료를 모아 고대의 서, 6성 초월무기 상자 등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한정 코스튬인 ‘파일럿 스파이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설 연휴를 기념해 오렌의 서, 쿠힐림의 서, 달튼의 서 등 클래스별 ‘계승의 서’와 무기 옵션 선택권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킹덤스토리>는 설 연휴를 맞아 게임접속 및 미션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접속만 해도 2018식량, 500만 금화, 승상의 4성 등용권, 500원보, 우길 호패 200개 등을 지급하는 '설 연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2일부터 23일까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복주머니를 모으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복주머니 드랍 이벤트'도 놓쳐선 안 된다.

<한게임 포커>와 <한게임 섯다M>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피크타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포커>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해당 시간 안에 접속하면 5천만칩과 15,000코인, 골드/실버 티켓 2장을 획득할 수 있고, <한게임 섯다M>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접속자에 한해 5천만 칩과 고급 투전통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2월 16일의 경우, 오전 11시 50분부터 오후 2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달밤의 왕요염’이라는 아바타도 지급,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프렌즈팝>은 설날을 맞아 ‘설날 한정판 5성 프렌즈’ 4종을 출시, 14일부터 7일간 ‘황금 프로도의 윷놀이 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인 및 레벨 플레이를 통해 프로도의 발바닥을 수집할 수 있고, 수집된 발바닥을 소모하면 윷 던지기가 가능하다. 윷판에는 각종 미션/보물상자/무인도 등이 배치되어 있으며 해당 위치에 도달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킹스맨:골든 서클>은 설 연휴를 기념해 특별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스토리 모드 플레이 시 경험치 30%, 실버 20%가 추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총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플레이 미션 이벤트’는 물론 ‘코스튬 등급 업 이벤트’, ‘특수 코스튬 확률 업 이벤트’ 등 여러 행사가 함께 열린다.

<야구9단>은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하루 5회 출석 체크 시 선물을 지급하며, 야구장 모형의 윷놀이 판을 구성, 윷놀이 룰에 따라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개입과 PvP, 챌린지 모드 등을 통해 윷을 던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설 선물 세트 아이템을 한정으로 판매, 구매 개수에 따라 리워드 보상도 지급한다.

<풋볼데이>는 2월 13일부터 9일 동안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와 '떡국'을 활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복주머니'를 통해 평소에 획득하기 힘들었던 RP와 잠재력 훈련권을 보다 쉽게 획득 할 수 있음은 물론. '떡국'을 모아 감독님들의 라인업 구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선수팩들도 지급할 예정이다. 

넥슨컴퓨터박물관, 명절이벤트 “설날앤박물관 : 펌프의 신” 진행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특별한 설날 이벤트가 열린다. ㈜엔엑스씨(대표 김정주)는 오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이벤트 ‘설날앤박물관 : 펌프의 신(神)’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펌프의 신(神)’은 올해로 벌써 세 번째 진행되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설날 연례행사다.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 큰 인기를 누린 체험형 리듬 아케이드 게임 '펌프 잇 업(Pump It Up)'의 달인을 선발하는 대회로, 1:1 대결을 통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력을 겨누어 최종 우승자, 펌프의 신을 가린다. 대회는 박물관 지하 스페셜스테이지에서 2월 17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진행된다. 관람객은 누구나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숙박권, 기계식 키보드 등 우승자 및 입상자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한정판으로 제작하여 판매 중인 <NCM.exe 어드벤쳐 가이드>도 연휴 기간 동안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조이맥스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3종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마이리틀셰프>는 14일(수)부터 20일(화)까지 스테이지모드 50회 참여 시 젬 5개와 코니 100,000개를 제공하며, 월리 이벤트 50회를 즐기면 젬 5개와 비타민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설 맞이 셰프 미션에 성공하면 추첨을 거쳐 젬 10개를 지급하고, 친구 초대 20명 이상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100,000코니를, 그 중 20명을 선정해 두 배의 코니를 제공한다. 

<맞고의 신> 시즌2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다롱이’ 아바타와 겨울 스포츠 축제를 맞아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미지로 선보인 ‘퍼즐이벤트’를 진행한다. ‘3판 치기, 5승 하기, 친구대전 2판’ 등 다양한 미션 성공 시 두둑한 용돈(게임머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8일(토)까지 더욱 강화된 보상이 가득한 ‘올인 이벤트’와 ‘접속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어로스트라이크> 유저는 이벤트 기간 중 열리는 이벤트 던전 플레이 참여 시 ‘소탕권, 복주머니, 소환권’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누적 접속 일에 따라 다채로운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웹젠 ‘뮤 온라인’, 가장 빠른 뮤가 돌아왔다! ‘스피드 서버 시즌 4’ 사전예약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늘(2월 13일)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 4’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참가자 전원에게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내용을 안내했다.

웹젠은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정복자의 날개’, ‘대천사의 절대무기’,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 등 고급 장비를 지급해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단, 해당 아이템은 스피드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는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높게 조정되어 있다. 해당 서버는 2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5주간 운영된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1주년간의 기록 大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지난해 2월 16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킹스레이드'는 그 동안의 발자취를 깜찍한 반묘 캐릭터 '루나'의 소개로 보다 알기 쉽게 표현했으며, 인포그래픽에는 출시부터 현재까지 육성된 캐릭터와 사용된 아이템의 수, 창설된 길드 수 등 여러 정보를 담고 있다. 또한, 런칭 당시 24명이었던 '킹스레이드'의 영웅은 현재 49명으로 약 2배 이상 업데이트 됐으며, 유저들이 가장 많이 최고 레벨인 5초월을 진행한 애정 캐릭터는 1위 아이샤, 2위 제인, 3위 마리아, 4위 라이아스, 5위 루나로 나타났다. 5각성을 가장 많이 한 전용무기 역시 '아이샤'의 '고귀한 운명 마히트라'가 차지했다.

반면 5초월까지 진행하지 않은 불운의 캐릭터로는 오디와 플루스, 로이, 얀느, 라크락으로 조사됐으며, 챕터 클리어로 획득된 골드는 무려 1조 1805억 2417만 골드, 1년간 이뤄진 PvP 결투장 전투는 56,021,454회로 기록됐다.한편,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24일에는 강남 알베르에서 오프라인 감사제도 펼쳐질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2018 신작 라인업 공개…”퍼블리싱 강화 및 개발 플랫폼 확장”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수집형 RPG, 광고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 2018년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 해는 기존 모바일에서 콘솔로까지 플랫폼을 확장하여 자체 개발작 포함 7종 이상을 국내외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플레로게임즈는 검증된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해 콘솔 시장 개척에 나섰다.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이 Nintendo Switch의 서드 파티로 합류, 글로벌 대표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의 콘솔 버전을 개발 중인 것.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모바일을 뛰어 넘는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비롯해 콘솔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들이 포함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주종목인 모바일 라인업도 탄탄하게 구축했다. 2018년 모바일 첫 타이틀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게임 ▲<요리차원>으로 지난달 국내 서비스 계획이 발표된 이후 ‘2차원게임(서브컬쳐 기반의 중국 미소녀게임)’의 흥행을 이어갈 타이틀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요리별 특성이 십분 반영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소유욕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강점인 이 게임은 근시일 내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이르면 올 봄 서비스될 예정이다.

‘원더5마스터즈’ 개발사 젤리오아시스의 차기작 ▲<게이트식스(가제)>를 비롯해, 개발사 디브로스와 함께 ‘여신의키스’ 후속작 ▲<프로젝트X>와 모바일 RPG ▲<방치여신(가제)>의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아울러 도시 활극 미소녀 액션 판타지 ▲<이차원전희>, ‘어비스리움’을 잇는 차세대 힐링 게임 ▲<마이주>로 구성된 플레로게임즈 자체 개발작 2종 또한 연내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