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한가위를 기념하기 위해 미니게임으로 전통놀이인 윷놀이를 이벤트를 실시한다.
윷놀이는 8월 30일부터 9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파스타 생산, 메뉴 판매, 길거리 영업하기, 소셜 액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윷가락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긴 후 보상으로 지급되는 송편으로는 ‘토끼 귀 헤어’, ‘추석빔’ 등 추석 관련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어서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원 플러스 원 결제 이벤트’를 통해 친구에게 캐시 아이템을 선물한 유저들은 선물한 아이템과 동일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캐시를 결제하면 보너스 캐시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9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골드 획득량, 파스타 생산량, 경험치, 와인 획득률을 2배로 늘려주는 ‘연휴 2배 버프타임’ 이벤트를 열어 평소보다 더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만능 사이드 바’, ‘프리미엄 파스타 머신’을 비롯한 프리미엄 아이템과 함께 ‘알파벳 차양’, 테마 퀘스트 등 각종 컨텐츠를 대량 추가해 유저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추석 맞이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