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있는 액션 MORPG ‘소울마스터’가 던전 신규 시스템 ‘요일 던전’의 내용을 금일(29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매 월 2회 ‘GM노트’를 선보이고, 새로운 소식과 정보로 유저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GM노트에는 새롭게 개발 중인 신규 시스템 ‘요일 던전’에 관한 내용과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 소식이 담겨있다.

‘요일 던전’은 매 요일마다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는 던전 시스템으로, 해당 요일에 던전이 오픈되면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레벨 구간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유저들은 구간별로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해당 던전 클리어시 특별한 보상 혜택이 제공되며, 보상 아이템은 개발 단계 중으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요일 던전’ 공개와 함께 내달 11일까지 GM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일 던전’에 관련된 문제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유저들에게 매일매일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요일 던전’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더 색다른 컨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울마스터’의 던전 신규 시스템 소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board/gmboard)및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서버다운 현상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과 동남아 등 글로벌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