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6.21 목 15:1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업데이트&출시]‘드래곤 리볼트’, 수정 쟁탈전 업데이트 및 ‘크리티걸’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돌입
김동준 기자 | 승인 2018.03.12 18:41

‘드래곤 리볼트’, ‘수정 쟁탈전’ 업데이트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가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래곤 리볼트’ 업데이트에서는 레이드 보스 ‘흑룡’이 추가된다. 보스 던전 ‘흑룡의 강림’은 진영 제한없이 모든 유저가 입장 가능하며, 보스 타격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명의 유저가 동시에 입장하여 수정 쟁탈을 진행하는 ‘수정 쟁탈전’ 콘텐츠가 추가된다. 수정을 통해 속성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달성한 랭킹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마룡날개’ 외형 장비가 추가되었다. 캐릭터 레벨 30달성 시 ‘마룡날개’ 시스템이 오픈된다.

​미소녀 카드게임 ‘크리티걸’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돌입

채플린게임(대표 오영일)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카드게임 ‘크리티걸’이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베타 테스트(Beta Test)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크리티걸’은 일본 애니메이션 풍의 일러스트와 사운드를 배경으로, 중국 전국시대 역사 속 장수를 소재로 삼은 미소녀 카드를 수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주요 캐릭터인 미소녀 일러스트를 활용해 전투 중 스킬 발동 시 발생하는 컷신과 전투 패배 시 발생하는 이색적인 연출로 이용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캐릭터 카드를 소환해 직업과 속성에 맞춰 카드 덱을 배치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자원약탈 등 PvP를 비롯해 던전 공략이 가능한 PvE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