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6 일 00:22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업데이트&출시]하스스톤, 확장팩 ‘마녀숲’ 4월 출시 및 ‘삼국지M’, 정식 서비스 실시 등
김동준 기자 | 승인 2018.03.13 16:49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마녀숲’ 4월 출시 발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마녀숲(The Witchwood™)’이 오는 4월에 출시된다고 금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2018년 첫 신규 확장팩을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영리하고 용맹하게 괴물들을 쓰러뜨리고 마녀들을 무찌르며 135장의 머리카락이 쭈뼛해지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한 새로운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녀숲’은 아제로스에 위치한 늑대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에 풀려난, 어둠의 마법으로 뒤틀린 숲 속의 괴물들과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길니아스의 왕 겐 그레이메인, 그리고 그의 늑대인간 시민들을 배경으로 한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흉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한 이 강력한 왕국의 시민들을 도와 함께 괴물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어두운 밤을 살아남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잔상(Echo)’ 키워드를 포함한 다양한 공략을 세워 위협에 맞서야 한다. ‘잔상’ 효과를 가진 카드는 한 턴에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어 마나만 충분하다면 수차례 하수인을 소환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있다. 직접 카드 덱을 만드는데 능숙한 플레이어라면 홀수 또는 짝수 비용의 카드만을 사용하는 강력한 하수인들을 활용하여 보다 유리한 덱을 만들 수 있다.

확장팩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은 2주간 무장을 할 시간을 가진 후 ‘괴물 사냥(Monster Hunt)’에 나서게 된다.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는 ‘괴물 사냥’은 하스스톤의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로 플레이어들은 ‘마녀숲’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악을 몰아내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길니아스의 지도자들은 이 여정에 대한 준비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삼국지M’,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 서비스 실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삼국지M’은 고퀄리티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함께 자신만의 군부대를 육성해 세력을 키우고 영토를 확장해가며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쟁 게임이다. 역사 속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유저는 삼국지 역사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쉽고 간편하게 육성할 수 있고, 이들을 활용해 성지를 기준으로 안과 밖에서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개인 플레이를 통한 세력 확장을 비롯해 연맹원들과의 연맹구축을 통해 수백 개의 주요 성지를 점령하기 위해 협력하며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삼국지M’은 금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출시 전 진행된 CBT에 2만 명이 넘게 참여하는 등 유저들의 호평 속에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출시 후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푸짐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M’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 헤일로 메이지 각인, 각성 업데이트!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헤일로 메이지’의 각인 및 각성 업데이트 및 넥슨 채널링 서비스 종료에 따른 넥슨 회원 이관을 진행했다.

노블리아의 세 번째 전직인 ‘헤일로 메이지’의 각인 및 각성의 추가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게 됐다. 먼저, 각인을 통해 캐릭터 고유 특성은 그대로 지니되, 광역 공격을 강화하거나, 추가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성 스킬의 추가에 따라 새로운 EX 스킬 3종이 추가되고, 기존 스킬을 강화시켜 보다 강력한 액션을 경험하게 되었다.

함께 업데이트되는 ‘펫 보호소’는 보유한 펫 중 사용하지 않는 펫을 파양하고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폭넓은 펫 선택지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원하는 펫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3월 8일(목)부터 <크리티카>의 넥슨 채널링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기존 넥슨 채널링 이용 회원들은 <크리티카> 회원으로의 전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환 시 기존과 동일하게 <크리티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