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중국 최강의 하스스톤 플레이어가 맞붙는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시즌2>가 오는 9월 1일 16강을 시작으로 한 달 간의 열전에 들어간다.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무료 전략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로 진행하는 최초의 정규 리그이자 한국과 중국의 통합 최강자를 찾는 새로운 방식의 리그로 지난 6월~7월 시즌 1을 치른 바 있다. 지난 시즌, 양국의 최고수들이 모여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던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는 시즌2에서도 국가와 개인의 자존심을 건 명승부를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전 시즌 우승자인 중국 최강자 정구오이(Zeng Guoyi)는 이번 시즌에도 출전해 16강에 올라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하며, 그의 아성을 누가 꺾을 수 있을지가 대회의 최대 관심거리 중 하나다.

대회의 총상금은 5만4천 달러이며 그 중 우승자에게는 2만 달러가 주어진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 상위에 입상한 한국 선수 2명은 전시즌 상위 입상자 2명과 10월 2일 국가대표 선발전을 벌여, 오는 11월 미국 애너하임에서 펼쳐지는 하스스톤 세계대회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 자격을 부여 받는다.

이번 시즌 16강 경기는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저녁 7시에 시작한다. 이후 경기는 8강이 9월 15일과 16일, 4강전과 및 결승이은 29일과 30일에 각각 진행될 예정.

한편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2에도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게 하스스톤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와 쿠션, 워크래프트 피규어, 해피머니 문화 상품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 베타키 등의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하스스톤 온게임넷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gnaororor) 을 통해서도 마스터즈 카드 공모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에서 볼 수 있다.

PC와 Mac, iPad에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은 지난 7월 첫 모험 모드인 ‘낙스라마스의 저주(Curse of Naxxramas™)’를 출시, 새로운 즐길 거리와 카드들을 추가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Hearthst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