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4주년을 기념해 태오의 각성과 신규 영웅 추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성하는 구사황 ‘태오’는 보다 공격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각성한 태오는 변경된 패시브 스킬을 통해 생존력이 늘어났으며 전투 지속력까지 증가했다. 각성 스킬은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전투에서 활약이 예상된다.

신규 영웅 ‘카구라’도 추가됐다. 카구라는 ‘숨은 강자들’의 일원으로 뛰어난 성능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외형까지 갖춘 영웅이다.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킬 뿐만 아니라 강력한 공격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기존 반복성이었던 콘텐츠도 공략과 성장에 따른 재미 요소에 초점을 맞춰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세나 스마트’를 통해 기존 무한의 탑과 심연의 탑은 합쳐지며 게임 내 가장 강력한 PVP 장비를 획득할 수 있었던 레이드는 무기와 방어구 획득 콘텐츠와 장신구 콘텐츠로 나눠 운영된다. 보스전은 보상 획득 기준이 바뀌었고 아이템 자동 수급 시스템이 추가돼 보다 편리하게 변경됐다.

넷마블은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보상을 준비했다. 출석이벤트와 CM태오의 선물상자를 통해 출석만으로도 5000개의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6성 겔리두스 장신구 선택권, 4성 불사의 반지, 6성 구사황 태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20일 봄맞이 업데이트 예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0일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시스템 ‘리조트’가 추가된다. ‘리조트’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랜드마크나 테마파크를 분해했을 때 나오는 아이템 ‘정수’를 활용해 제작할 수 있는 신규 건물로, 일정 시간 가동 시 ‘금괴’와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정수’는 건물 분해 뿐 아니라 프리미엄 스탬프로도 교환할 수 있으며, ‘정수’ 획득을 위해 분해한 랜드마크나 테마파크는 다시 구매하거나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카레우동 전문점’과 ‘찹쌀탕수육 전문점’, 제작 테마파크 ‘포토존 II’, 제작 랜드마크 ‘벚꽃 모래시계’가 업데이트되고, 신규 채집 스팟 ‘사파이어 해구(안개섬)’이 추가된다. 해당 지역에서는 SS급 재료 ‘심층수’를 얻을 수 있는데, ‘심층수’는 랜드마크 ‘벚꽃 모래시계’의 재료로 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