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프로야구 매니저, ‘리포트 시스템’ 업데이트 및 '내일은 야구왕' 이벤트 진행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8.29 16:23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리포트 시스템’을 추가하고, ‘내일은 야구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포트 시스템’은 최근 경기로 팀의 전력을 분석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 보강할 것을 안내하여, 전력 상승 및 팀의 승리를 돕는 시스템이다. 리포트는 최대 하루 2번 받아볼 수 있으며, 성격에 따라 ‘정보 전달’, ‘구단 관리’, ‘기록’, ‘도전’ 4가지로 구분된다. 가령, 팀의 도루 성적이 낮으면 도루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주력 훈련을 제안하는 ‘정보 전달’ 리포트를 받아보게 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삼성 임창용, 롯데 전준우, SK 최정 등 16명의 ‘프랜차이즈 선수카드’를 추가했다. 프랜차이즈 선수카드’는 오직 정해진 기간에 ‘럭키 팩’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며, 이번 ‘럭키 팩’은 내달 17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럭키 팩’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럭키 코인’이 필요한데 이 코인은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내일은 야구왕’ 이벤트에 참여해야 획득할 수 있다.

‘내일은 야구왕’ 이벤트는 자신의 선수 카드를 이용해 타자 라인업을 구성하고 1이닝 경기를 진행하는 게임 내 미니게임이다. 타자 라인업은 상위, 클린업, 하위로 구성돼 있으며, 각 선수의 선호타선에 맞게 등록해야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10 코스트 팩’ 등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야구왕 선물 상자가 지급된다.

이 밖에도 2004년도 선수카드 재평가를 실시하며, 배터리 코치 밸런스와 구단경영 시스템의 광주 챔피언스 필드가 업데이트된다.

1위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0829142519_3707.pn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