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대표 장옥영)은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검 온라인'이 가을을 맞이하며 금일(29일)부터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터치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채로운 퀘스트 및 전투를 자동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신검 온라인'은 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일일 퀘스트와 길드 퀘스트,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시간에도 누적되는 수련 진기와 경험치 등 지루할 틈 없는 독특한 시스템이 강점이다.

특히, 빠른 레벨업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시켰으며,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는 패권 쟁탈전과 경기장, 투기장, 신전 등 방대한 양의 컨텐츠, 미로의 맵을 한 단계씩 퀴즈 혹은 대결을 통해 풀어나가는 보물찾기 등 '신검 온라인'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재미요소로 플레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나날이 늘어가는 인기로 모바일 무협 RPG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신검 온라인'은 가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먼저 지난 1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이 많은 참여와 높은 만족도를 보였던 '우리 결혼했어요' 이벤트 2탄이 금일(29)일부터 4일(목)까지 진행되며, 리뷰 수에 따라 전 서버 유저에게 금화를 지급하는 '최고의 리뷰를 찾아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뷰 이벤트의 경우 현재 리뷰 수 1000개를 돌파함에 따라 100금화를 전 서버 유저에게 지급하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와 더불어, 30일(토)과 31일(일) 양일간 진화석 아이템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주말 진화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신검 온라인이 고객분들께 많은 혜택과 특별한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프로모션과 요구 사항에 발맞춘 꾸준한 업데이트로 고객분들을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신검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hingum/7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