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이하 영웅의 길)이 금일(8월 29일) 용병 펫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용병 펫 시스템’은 진화 용병 99레벨을 만들면 인벤토리에 자동으로 생성되며, 빨간 펫 알에서도획득이 가능하다. 인벤토리에서 확인한 용병은 펫 장착에서 장착 후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펫’으로 장착한 용병은 필드에서 전투가 가능하며, 기존 펫과는 달리 2개의 옵션이 적용돼 전투에 더욱 유용한 것이 특징이다.

‘영웅의 길’은 ‘용병 펫’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일까지 화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황금 뽑기’에 특정 진화 소재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상향시켜 보다 손쉽게 진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14일까지 필드에서 용병 펫과 함께 전투하는 장면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루비 50개’를 지급하는 ‘펫으로 변신한 용병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웅의 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