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리듬 액션 모바일 게임 ‘탭소닉TOP’ 정식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직접 제작한 정통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TOP’을 정식 출시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는 ‘탭소닉TOP’은 디제이맥스 시리즈부터 탭소닉, 테크니카Q의 개발을 담당한 ‘ARES’팀이 제작에 참여했다. 탭소닉 고유의 탭&슬라이드 방식을 살리는 동시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추가해 더욱 진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 시 선택하는 ‘스타’가 성장할수록 결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스킬 발동과 점수 상승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에는 약 60여 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맞아 걸그룹 하이틴이 참여한 ‘혜성’, ‘Loving U’ 등 ‘탭소닉TOP’만의 오리지널 음원이 포함된 신곡 6곡을 공개한다. 시작을 알리는 음악인 만큼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음악으로 채워졌다.

‘탭소닉TOP’ 은 중국 태국 등 해외에서 소프트론칭이 미리 진행되어 한국 서비스는 해외와 분리되지 않고 하나의 서버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한국 유저들은 글로벌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고, PVP를 통해 대전을 치르며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도 있다.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고대 레이븐 천사 악마 각성 업데이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주목할 점은 고대 레이븐 천사 악마 각성 업데이트로 지난 2주년 진행했던 각성 업데이트보다 한 단계 더 진화된 각성 형태다. ‘각성의 여정’ 퀘스트 완료 시 고대 레이븐 각성을 진행할 수 있어 이용자들은 쉽게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공성전 콘텐츠 ‘왕위쟁탈전’도 선 보인다. 왕위쟁탈전은 최강 길드를 가리기 위한 콘텐츠로 이긴 길드는 모험 지역 내 성의 소유권을 차지하게 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진행돼 유저들이 보다 편안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용병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이 세력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원이 부족한 길드나 길드에 가입되지 않은 이용자들은 용병 시스템을 통해 세력전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세력전의 재미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2차 직업군 ‘바드’, ‘댄서’ 추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직업군 2종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궁수계열 2-2차 직업군인 남자 캐릭터 ‘바드’와 여자 캐릭터 ‘댄서’가 추가 되었으며, 이에 따라 캐릭터 슬롯도 기존 6개에서 7개로 확장됐다.

신규 직업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라그나로크 제로’ 최초로 아이템 드랍율 30% 증가 이벤트를 진행, 더욱 빠르게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바드’와 ‘댄서’ 직업으로 85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무료 캐시를 지급한다. 아울러 ‘던전 클리어’ 이벤트를 실시, ‘이즈루드 2층’과 ‘침몰선’ 던전을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할 방침이다.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파이널 블레이드’가 11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새로운 영웅인 ‘취연(암살 초월 영웅)’과 ‘홍시(사수 초월 영웅)’를 선보였다. 취연과 홍시는 ‘무극’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무극은 초월 각성 단계에서 최대치로 강화하면 발현되는 효과이다. 유저는 무극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 속도 증가, 데미지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오늘(11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일 매일 임무를 선택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는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6개 임무 중 수행한 임무(최대 3개)에 따라 ‘신수 영혼석’, ‘공깃밥’ 등을 받을 수 있다.

유저는 4월 24일까지 ‘중원에 나타난 서리꾼을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공개되는 서리꾼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서리꾼은 ‘모험하기’, ‘합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서리꾼 7명을 얻으면 6성 영웅 호리병 2개를 추가로 받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4월 주말 정기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저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접속해 금화 1.5배 획득, 영웅 획득률 50% 증가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초월 타이탄 동료 2종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시즌 5 ‘강철의 거인’에서 새로운 캐릭터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면서 세몰이를 가속하고 있다.

이번에는 초월 타이탄 동료인 궁수 ‘초월 셀레네’와 도적 ‘초월 크리오스’ 2종을 최초로 공개한다. ‘초월 셀레네’는 백발백중의 저격수로 아군의 동료 구성에 따라 적에게 마법 데미지 혹은 물리 데미지를 가한다.

‘악의 기운’이라는 특별한 자원을 활용하는 ‘초월 크리오스’는 적에게 낙인의 표식을 남기거나 자신의 능력치를 증가시켜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더불어 ‘초월 타이탄 영웅 획득’, ‘강화 업적’도 추가하여 업적을 달성하면 ‘빛나는 거신의 유산’ 등 새로운 업적 아이템을 얻게 된다. ‘루비 패키지’, ‘SSS동료 패키지’ 등 신규 상품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 마법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나는 ‘위치’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1일) 진화용병 ‘위치(witch)’를 공개했다.

강력한 마력을 지닌 ‘위치’는 ▲2개의 영혼을 발사하는 ‘소울파이어’ ▲마법 빗자루를 타고 공중에서 공격하는 ‘문나이트 스킬’ 등 지상과 공중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보유한 일반 용병이다. 특히 1차 진화 시 발사되는 ‘영혼’의 이동 속도 증가는 물론 점프하며 공중 비행이 가능하다. 이후 한 번 더 진화하면 반격 기술 추가 및 비행 또는 점프 상태에서 상대에게 대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8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1일 1회 한정으로 ‘특별한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주말에는 전투 시간 60분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상자’를 제공하고, 이후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 시 ‘아주 특별한 상자’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경험치를 쌓아 소위 계급 이상으로 승격할 때마다 ‘레어 영구장비 보급’, ‘초대박 메달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계급 달성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마일메카, 삼국지 SRPG ‘클래시오브삼국(COS)’ 정식 출시

㈜스마일메카가 11일 모바일 삼국지 전략게임 '클래시오브삼국'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클래시오브삼국'은 삼국지 IP에 350종 이상의 삼국지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시켜 전략전투에 내보내는 타이틀이다. 출시 전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30만 명의 사전등록자수를 기록하며, 삼국지 게임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클래시오브삼국'은 기병과 창병, 궁병 등 부대의 상성을 고려하여 부대를 적재적소에 배치, 상대의 성을 함락시키는 공성전이 특징적인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3D그래픽과 한글 음성더빙으로 전장을 현장감 있게 표현, 기존 삼국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들과 차별화된 게임성을 표현해 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