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the Party!’, 웹젠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뽑는다.

웹젠은 어제(4월 12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재능을 갖추고 글로벌 게임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와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

웹젠의 상반기 공개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 및 중화권 사업과 해외PR 등 일부 직무에서는 외국어(영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웹젠은 사업/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의 10개 직무에서는 신입사원을, 사업/ 기술지원/ 게임개발/ 경영지원 부문 26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또, 웹젠 재팬을 포함한 4개의 자회사도 여러 직무에서 경력 및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둘째 주에 개별 통보 후 면접 등 추가 전형을 거치고,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판교에 위치한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2018 LCK 스프링, 마지막 주인공은? 킹존 드래곤X vs 아프리카 프릭스, 스포티비 게임즈 생방송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 참여하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2018 LCK)스프링 스플릿'의 결승을 4월 14일(토) 오후 5시부터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생방송 한다고 알렸다.

이번 결승에서는 정규시즌 16승 2패를 기록하며 1위로 결승에 직행한 KING-ZONE DragonX와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kt Rolster를 꺾은 Afreeca Freecs가 맞붙어 부산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과연 KING-ZONE DragonX가 정규시즌의 기세만큼 압도적인 기량으로 스스로 예상한 3:0 스코어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지, Afreeca Freecs가 매서운 경기력을 펼쳐 창단 첫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결승 방송에는 성승헌 캐스터, 강승현 해설, 고인규 해설과 더불어 ‘Cloud 9’ 복한규 감독이 객원 해설로 참여해 풍성한 해설이 돋보이는 4인 중계 체제를 선보인다. 또한 ‘시간별 골드차이’, ‘정글 유효 갱킹’, ‘억제기 재생성 시간’, ‘아이템 빌드 현황’등 ‘2018 LCK 스프링’ 동안 팬들과 소통하며 발전시켜온 SPOTV GAMES만의 데이터 중계도 결승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OTV GAMES의 데이터 중계는 누구나 경기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표를 제공하여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결승에서도 큰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미있는 서브 코너들도 결승까지 이어진다. ‘2018 LCK 스프링’ 동안 ‘성캐쇼’로 불리며 성승헌 캐스터의 재치있는 입담을 들을 수 있던 MVP 인터뷰가 결승을 맞이해 특별 코너로 편성되어 경기 종료 후 방송되며, 김수현 아나운서와 박지선 통역의 ‘해적 방송’도 특별 게스트들과 함께 경기 중간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각 팀의 결승 특별 영상이 경기 중간마다 공개될 예정이다.

약 5천석 규모의 ‘2018 LCK 스프링’은 봄의 제왕이 탄생할 중요한 경기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현장에 6개의 대형 LED를 설치하여 현장 방문객의 관람 편의를 지원하며, 정면에서 선수들과 눈을 맞출 수 있는 팀 서포터즈 석을 운영해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경기 시작 전 운영하는 외부 페스티벌 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제닉스 이벤트존’, 치킨을 맛볼 수 있는 ‘bbq 이벤트존’, LCK와 관련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엇 스토어’등이 준비되어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이종석 TV CF 메이킹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홍보모델 이종석의 TV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전했다.

오늘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첫사랑을 콘셉트로 제작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TV CF 촬영 현장을 담고 있다. 추억의 장소에서 잊고 있던 첫사랑을 떠올린 이종석이 무언가를 찾아 헤맨 끝에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만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이와 함께 이종석이 전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TV CF 촬영 소감과 게임에 대한 응원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안다로미이엔티, 엔에스스튜디오와 모바일게임 3종 국내 공동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안다로미이엔티(Andaromi Ent, 대표 송제중)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와 모바일게임 3종에 대한 국내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국내에 공동 서비스 되는 모바일게임은 ‘영웅삼국지’, ‘아수라2(가제)’, ‘차원소환사(가제)’ 3종이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한 ‘영웅삼국지-전사의 후예(이하 영웅삼국지)’를 시작으로, 연내 ‘아수라2(가제)’, ‘차원소환사(가제)’ 2종의 게임도 공동 서비스 할 계획이다.

신생업체로는 드물게 엔에스스튜디오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안다로미이엔티’는 카카오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한 아수라 for Kakao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이 풍부한 인력들로 구성되어 3종의 게임 공동 서비스에서 로컬라이징과 서비스 운영, QA(Quality Assurance), 마케팅을 담당한다. 2017년 7월 ‘블랙스쿼드’를 스팀에 출시하여 누적 다운로드 수 620만을 돌파한 ‘엔에스스튜디오’는 게임 시장에서의 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3종 게임의 공동 서비스에서 시장 분석과 사업 전략을 맡아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 정우성 CF 현장 메이킹 필름 공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의 광고 모델 ‘정우성’의 광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는 PC에서 즐길 수 있던 광활한 오픈필드에서의 사냥과 10인부터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보스 레이드를 모바일에 완벽히 이식한 정통 판타지 스타일의 MMORPG다. 자동사냥기능이 있지만 승리를 위해서는 유저들간의 유기적인 협력과 전략적인 수동 조작이 필수라는 점에서 여느 모바일게임들과 차별화된다.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는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는 배우 정우성의 모습을 중심으로, 촬영 중간중간 유쾌한 웃음과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을 격려하는 정우성의 매력적인 모습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터널 라이트>의 광고 내레이션을 맡았던 정우성이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이번 신작 게임의 광고 모델을 맡은 소감을 표현해, 메이킹 필름에 품위와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메이킹 필름에는 <이터널 라이트>의 큰 매력 중 하나인 광활한 필드에서의 화려한 전투씬과 보스 레이드를 화면에 구현하고자 어떠한 CG 기술이 어떻게 적용됐는지 등이 묘사돼 게이머들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카카오게임즈, 슈퍼셀 ‘클래시 로얄’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3일(금),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게임 기업 슈퍼셀(대표 일카 파나넨)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될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게임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하여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게임으로, 카카오게임 스낵 플랫폼을 통해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모바일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통해 서비스될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클래시 로얄’ 대표 캐릭터 8종이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며, ‘클래시 로얄’의 영지 방어 요소를 차용하여 나만의 카드를 조합해 실시간으로 상대와 대전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사전예약 이벤트로 24일(화)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사전예약 완료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 중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클래시 로얄 프렌즈’ 스티커를 선물로 제공한다.

와이제이엠게임즈 자회사, 삼성전자의 ‘준법 경영 우수 협력사’로 선정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의 자회사인 ‘위해 영백 마이크로모터스’가 지난 4월 6일 삼성전자가 주관하는 ‘2018년 상생협력데이’에서 ‘준법 경영 우수 협력사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상생협력데이’는 매년 ‘삼성전자’ 및 ‘삼성디스플레이’ 협력사들이 협의회를 통해 동반성장 의지를 다짐하고 전년도의 혁신 우수사례를 발표,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전자 대표이사 김기남 사장, 김현석 사장, 고동진 사장 등 삼성 계열사 주요 경영진과 민용재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 등 총 24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당사를 포함해 혁신 우수 활동을 인정받은 31개 회사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되었다.

‘위해 영백 마이크로모터스’는 와이제이엠게임즈가 100%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로,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모터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삼성의 스마트폰에 초소형 진동모터를 제조 및 납품해 왔으며, 지난해 실시한 ▲근로, ▲환경, ▲안전, ▲도덕윤리, ▲경영시스템을 평가하는 EICC(Electronic Industry Citizenship Coalition, 전자 산업 시민연대 행동 규범) 실사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여, 이번 “2018년 상생협력데이”의 ‘준법 경영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