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1 목 23:01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이펀컴퍼니, 신개념 디펜스게임 '마을을 지켜줘' 티저 페이지 공개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9.01 13:58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금일(1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아홉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신개념 디펜스 게임 '마을을 지켜줘'의 티저페이지를 공개했다.

아득한 석기 시대, 나미 대륙에 존재하던 울프, 타이거, 드래곤, 피닉스 4개의 부족이 영토 개척과 부족 번영을 위해 경쟁한다는 스토리로 시작하는 ‘마을을 지켜줘’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다양한 부가 컨텐츠를 통해 기존 디펜스 게임들의 단조로움과 다소 높다고 인식되던 진입장벽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펀컴퍼니는 이미 유럽, 중국 등 글로벌 차트 1위를 휩쓸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마을을 지켜줘’를 완벽하게 한국화된 버전으로 선보이기 위해 알파테스트와 2번의 고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페이지 역시 유저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티저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알림을 신청하면 ‘마을을 지켜줘’의 사전 등록 일정을 문자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마을을 지켜줘' 티저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보여 주는 1분 30초 가량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은 게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유쾌한 배경음악과 '마을 수비대 공개 모집'이라는 첫 장면을 시작으로 카툰풍의 유머러스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아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마을을 지켜줘는 올해 하반기 이펀컴퍼니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게임 중 하나로, 한국 게이머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해 2차례에 걸쳐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며, “티저페이지에서 공개된 동영상을 보시고 마을을 지켜줘가 추구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 것인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을을 지켜줘'의 사전 등록 알림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저페이지 (http://mazi.efunkr.com/event/teas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0901120522_5869.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