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2차 봉인 해제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2차 봉인 해제를 실시했다고 16일 전했다.

기존 40레벨로 제한됐던 레벨이 50레벨까지 확장됐으며, 43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신규 던전 ‘아포칼립스 네스트’가 오픈됐다. ‘아포칼립스 네스트’ 클리어 시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습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차 봉인 해제를 통해 ‘1차 전직’ 대비 전문화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2차 전직’이 가능해졌다. 45레벨 도달 시 ‘2차 전직’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새롭게 더해진 20여 개의 직업 효과를 조합해 한층 강화된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기간 한정으로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특별 레어에그는 오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정장의 용기박사 쥬리‘, ‘수화의 희여신 우르카’ 등 기존의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몬스터와 ‘회상의 시간 여신 플레나’, ‘화용환사의 제자 에리카’, ‘유환의 마영주 루네리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랭크50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로그인 시 ‘랭크50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를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1회 사용해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인 ‘나이트메어 스트리트’가 재등장한다. 해당 던전은 중급에서 초지옥급까지 5가지 난이도와 4마리 이하 편성의 총 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새롭게 ‘적마묘의 제자 냐오’ 등이 추가로 출현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이 오픈되며, 클리어 할 경우 마법석과 킹 탕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초 극한 드래곤 러시!’ 공략 시 드롭되는 보스의 플러스 값이 ‘+99’로 증가된다.

이 외에도 오는 20일까지 드래곤 대량발생! 던전에 황제 드래곤이 반드시 출현해 더욱 쉽게 몬스터의 육성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