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신규 레이드 ‘알터 오브 보이드’ 정보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신규 레이드 ‘알터 오브 보이드’의 정보를 공개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목) 밝혔다.

신규 레이드 던전 ‘알터 오브 보이드’는 6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소울워커의 레이드 중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특히, 최종 보스 ‘요르하카’는 예측 불가능한 공격 패턴과 강력한 공격력으로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이번 레이드는 ‘노말’난이도가 없이 ‘하드’와 ‘매니악’ 난이도만 지원하며 1인부터 최대 4인까지 팀을 편성해 입장이 가능하지만, 파티 인원에 상관 없이 능력치가 동일하기 때문에 4인 파티를 권장한다. 또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클리어 했을 시 획득하는 재료로 최상급 레전더리 장비와 악세서리를 제작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금일 공개된 ‘알터 오브 보이드’의 기본 정보 외에도 이번 레이드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장비와 플레이 영상을 오는 20일과 23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식 업데이트는 25일(수)에 진행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소울워커 신규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공백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게임 내 코인샵에서 사용 가능한 ‘그루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총 응모횟수 35회를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아이코닉 코스튬’을 전원 지급한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신규 클래스 ‘어쌔신’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신규 클래스 ‘어쌔신’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클래스 ‘어쌔신’은 원거리형 공격 패턴을 지닌 킬러 콘셉트의 캐릭터로, 순간적인 폭발력을 이용한 스킬이 특징이다.

1차 전직을 통해 추적과 회피 기술에 특화된 ‘체이서’ 또는 치유와 공격 능력을 고루 갖춘 ‘브링어’로 전직할 수 있고, 2차 전직 시 불 속성 ‘리퍼’와 물 속성 ‘레이븐’, 빛 속성 ‘라이트퓨리’, 어둠 속성 ‘어비스워커’ 등 한층 전문화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스킬 문장’을 추가했다.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단축시키거나 공격력을 상향 조정할 수 있는 ‘스킬 문장’을 활용해 한층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변경권’을 상점에 출시했다.

또, 오는 29일까지 신규 클래스 ‘어쌔신’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를 추첨해 ‘갤럭시 S9 64GB’,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에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PvE 전투인 캠페인이 41에서 45 챕터까지 확장된다. 40 챕터까지 두 자루 마검에 대한 스토리가 종결되고, 41 챕터부터는 ‘밤 세계’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브라운더스트의 꽃인 용병도 추가된다. 6마성에 필적하는 전설급 용병 ‘도미너스 옥토’가 첫 공개된다. 금지된 고대의 힘을 사용하는 악마로 압도적인 고정피해를 끼치는 마법형 용병 ▶레비나, 타락한 천사에서 강력한 악마로 부활해 모든 피해를 받지 않는 방어형 용병 ▶루시우스, 사망한 아군에게 생명력을 부여해 해골로 다시 살아나게 하는 지원형 용병 ▶벨리아스, 데몬들의 왕이자 강력한 육체의 힘으로 공격과 방어 시 큰 피해를 주는 공격형 용병 ▶세토까지 4인이 먼저 등장한다.

레비나와 루시우스는 게임 내 거래 수단인 다이아를 사용하는 전설 계약을 통해, 벨리아스와 세토는 고대 주화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성장의 부담을 덜고 전략적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동시 반복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따라 파밍이 필요한 던전은 자동으로 진행시켜 두고 전략과 조작이 필요한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된다. ‘동시 반복 전투’는 ▶룬의 사원 ▶봉인된 수정 동굴 ▶이벤트 던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반지’, 출시 1주년 맞아 완전히 새로워지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정식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반지’에는 먼저 신규 캐릭터 ‘드라코’가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 ‘드라코’는 용족으로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중·근거리 캐릭터로 전용 시스템인 전룡을 통해 드래곤을 육성하거나 직접 드래곤으로 변신하기도 하면서 넓은 범위의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드래곤으로 변신 후에도 전직을 통해 새로운 외형을 오픈하고 이에 따라 더욱 강력한 속성과 스킬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맵인 황혼골짜기가 오픈되고, 레벨이 확장되며 캐릭터 선택, 생성화면, 퀘스트창, 메뉴 최적화 등 게임 내 UI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유저 환경을 적극적으로 개선한 ‘반지’를 만날 수 있다.

‘반지’는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풍성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보스 이벤트와 글자찾기 이벤트, 접속 보상 이벤트,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MMORPG <검은사막>, ‘NPC 고백하기 / 연인 시스템’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9일(목), ‘NPC(Non-Player Character) 고백하기/연인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금일 추가된 ‘NPC 고백하기/연인 시스템’은 모험가와 NPC가 친밀도를 활용해 연인이 되는 신규 콘텐츠다. 고백하기가 가능한 NPC는 미리 선정되며, 모험가들은 이들 NPC와 연인이 되기 위해 아이템 선물하기를 통해 친밀도를 높여야 한다.

아이템을 선물해 모험가와 NPC의 친밀도가 1,000점에 도달하면 고백하기를 할 수 있으며, 최종 결정은 NPC가 하게 된다. NPC의 결정은 자신의 친밀도 대비 고백한 모든 모험가의 친밀도 비율을 기준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친밀도가 높을 수록 연인이 될 확률이 높아진다.

NPC와 연인이 된 모험가에게는 사랑의 편지와 함께 ‘00의 연인’이라는 특별한 칭호가 일주일간 부여된다. 또한 동시에 5명의 NPC에게 고백하기를 성공하면 ‘바람둥이’ 칭호를, 10명에게 성공하면 ‘카사노바’ 칭호를 영구적으로 받을 수 있다.

넥슨, ‘메이플블리츠X’ 신규 영웅 ‘루미너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의 첫 번째 신규 영웅 ‘루미너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19일부터 실시한다.

‘루미너스’는 원작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빛과 어둠을 활용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인기 캐릭터로, ‘메이플블리츠X’에서는 실시간 전략배틀 장르에 맞는 고유한 스킬과 특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19일부터 ‘루미너스’ 업데이트 당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레전드리 확정 카드 1장’, ‘루미너스 전용 카드 10장’, ‘GM의 선물상자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9일부터 5월 24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신규 용사 지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재미는 계속 된다! 신규 업데이트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 새로운 콘텐츠를 적용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4월 19일),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서번트’와 ‘아레나’, ‘데모자르섬’ 콘텐츠를 추가한다. 서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해 ‘72시간 정량제’를 무료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지난 3월 29일에 처음 공개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높은 성장 지원으로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서버다. 해당 서버에서 회원들은 게임에 적용될 새로운 업데이트 콘텐츠를 먼저 경험해 볼 수도 있다.

웹젠은 먼저, 많은 게임 활동에 도움을 주는 ‘서번트’와 다른 유저들과 순위 경쟁을 하는 ‘아레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특히 다양한 모드가 준비된 ‘아레나’에 참가한 회원에게 순위에 따라 최대 ‘아레나 드라코반지(7일)’, ‘1등급 아레나 상자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전 서버 유저들이 만나 경쟁할 수 있는 영지 ‘데모자르섬’을 추가했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회원들과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짐의 강산’ 후속작, 우주정복 모바일게임 ‘갤럭시 배틀쉽’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

제디 게임즈(JEDI GAMES 대표 유갑자)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게임 ‘갤럭시 배틀쉽’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배틀쉽’은 인류가 우주 문명 단계에 진입, 게임 내 행성의 통치자가 되어 자신만의 기지를 건설하고 강화해 나갈 수 있는 전략 SLG이다.

또한 병력을 확장시켜 자기만의 우주 함대를 건설, 해적과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부대를 지키고, 다른 플레이어와 연맹을 맺어 함께 우주를 정복해 나가는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배틀쉽’의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5분 가속권’, ‘보급함’, ‘자원함’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만 명 이상 달성 시 ‘크립토나이트’ 500개를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갤럭시 배틀쉽’은 한국, 중국, 일본 등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나가는 ‘짐의강산’의 개발사 ‘제디 게임즈’가 선보이는 차기작으로 오는 5월 18일 정식 론칭을 목표로 마무리 작업 중이다.

넥슨 ‘서든어택’ ‘랭크전 시즌 1’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시즌 1’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랭크전’은 게임의 승패 및 기여도에 의해 선정된 점수(RP)를 기준으로 비슷한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와 자동 매칭되는 시스템으로 지난 2월부터 시범 서비스에 돌입,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해 정식오픈 했다.

‘제3보급창고(심플Ⅱ)’, ‘프로방스(심플)’, ‘크로스포트’, ‘드래곤로드’, ‘샐리엄’ 등 5개의 맵 중 무작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비정상적인 플레이로 부당하게 RP를 획득한 경우 자동으로 게임에서 제외되는 ‘자동 제재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이전 시즌에서 획득한 랭크에 따라 ‘휘장’을 부여한다.

5월 24일 정식 시즌 종료 시 점수에 대한 부담감으로 게임에 참여하지 못했던 서든러를 위해 5월 31일까지 포스트 시즌을 추가 운영한다. 포스트 시즌에는 RP와 랭크 및 랭킹의 등락이 이뤄지지 않으며, 별도 승급전과 배치고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3일까지 랭크전에 참여하거나 승리 혹은 인장을 획득하면 ‘이니셜 주무기’, ‘반투명 주무기’, ‘Blossom 주무기’, ‘근접&보조 무기’, ‘퍼니 캐릭터’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넥슨, 마영전 캐릭터 조정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캐릭터 스킬 및 전투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영전 내 12개 캐릭터의 전투 능력 개선, 신규 스킬 추가, 스킬 수정 등 보다 효율적인 게임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개편이 각 캐릭터마다 차등 적용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10일까지 ‘오늘의 전투’를 완수하고 빙고를 달성하면 ‘인챈트의 룬’, ‘인챈트 빙고 아이템 상자’, ‘100 브린 엘릭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5월 10일까지 ‘콜헨어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콜헨어부가 잡은 싱싱한 참치’, ‘미지의 조각’, ‘투쟁의 조각’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콜헨어부의 낚싯대’를 200개 사용하면 전용 타이틀 ‘콜헨어부’를 지급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간 대규모 전쟁인 ‘공성전’이 새롭게 추가 되었으며, 길드 아지트에서 길드 시설 건설 시스템의 추가와 길드 도전, ‘전설의 제련’과 ‘여신의 축복’ 등 추가 제련이 가능해지는 등 길드 콘텐츠가 대폭 강화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산타 마을 ‘루티에’ 지역과 ‘장난감 공장’ 던전 1층, 2층이 오픈 되었으며 다양한 몬스터와 흥미로운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군인 도적 계열의 2차 직업 ‘로그-스토커’와 상인 계열 2차 직업 ‘알케미스트-크리에이터’가 추가됐다.

이 밖에 베이스 레벨이 기존 95에서 99로 확장 되었으며,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을 더욱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자판기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