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2018년 업데이트 로드맵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5월 중 다섯 개로 나뉘어 있는 아시아 서버에 대해 단일 서버화 작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인 멀티 캐릭터 시스템을 지원해 다른 서버에 속해 함께 즐기지 못했던 유저들과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플레이어가 한 명의 등장인물로서 역할을 수행하며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스토리팩’도 추가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네 개의 단체에 소속된 NPC(Non-Player Character)들이 이야기를 펼쳐갔다면, 유저가 ‘야생의땅 듀랑고’ 세계의 주인공이 되어 색다른 섬과 임무, ‘레이드’, 아이템, 스킬 등을 경험하게 된다.

다양한 섬도 새롭게 오픈한다. 오는 7월 용암이 흐르는 ‘화산지대’가 무대인 새로운 섬에서 색다른 생태계와 독특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더 많은 동물을 길들일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고, 농작물을 얻고 재배하는 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월 25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야생의땅 듀랑고’는 출시 후 두 달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남녀노소를 아울러 폭넓은 유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야생의땅 듀랑고’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 및 브랜드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