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3.22 금 18:25
상단여백
HOME 기획 벽람항로
벽람항로 'Z23' 및 '아카시' 신규 이벤트 업데이트
최호경 기자 | 승인 2018.05.04 09:42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게임 벽람항로에 업데이트와 신규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인기 캐릭터 Z23의 전용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임무를 클리어하면 특별스킨 '철학 강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평소 상점에서 접해왔던 SSR 레어도의 공작함인 아카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카시는 다른 함선 소녀들과는 다르게 처음부터 건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게 아닌 특수한 임무를 클리어해야만 획득 및 건조가 가능해지는 차이점이 있으며, Live 2D효과는 물론 게임 내에서도 ‘회복’ 을 담당하는 몇 안되는 특수한 포지션을 갖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N레어도의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우즈키와 SR 레어도의 활발한 매력을 갖고 있는 후부키가 신규 함선으로 추가되고, N레어도의 ‘랭글리’ 및 게임 시작 후 선택할 수 있는 주인공 급의 SR 레어도 인기 초기 함선 소녀인 ‘재블린’ 의 개조 또한 추가되며, 출석체크 보상으로 N레어도의 귀여운 함선 소녀, ‘베일리’기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후부키’의 활발한 매력을 살린 교복 코스튬과, 판매되지 않는 악성재고를 처리하기 위해 상점 판매 담당 함선 소녀 ‘아카시’ 가 직접 옷을 입고 홍보에 나선다는 코믹한 컨셉의 유카타 스킨이 5월 1일 부터 공개되며, 개시되며, 공개 첫 주에 한정하여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X.D. Global 측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