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의 사전등록자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오는 5월 17일 공개 시범 서비스(OBT)를 앞두고 있는 ‘피파온라인4’는 4월 5일 사전등록을 시작해 400만 명 이상이 사전등록에 참여했으며, 지난 3일부터 진행된 ‘구단주명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5일만에 55만 명 이상이 참가해 앞으로 사용할 구단주명(닉네임)을 생성했다.

네 차례에 걸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피파온라인4’는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3주만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구단주명 선점’ 이벤트 직후인 지난 4일에는 300만 명이 넘는 사전등록자 수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스포츠게임으로 자리잡은 ‘피파온라인’ 시리즈의 최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한편, 넥슨은 5월 16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그래픽카드’, ‘와이드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박 행운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파온라인4’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