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HoYo가 개발하고 X.D. Global과 공동 퍼블리싱 중인 3D 모바일 액션게임 ‘붕괴3rd’에 오는 5월10일 업데이트로 새로운 발키리인 카렌 – ‘성결 예장·금양’과 테레사 – ‘신은송가’ 및 신규 외전 카렌 판타지가 업데이트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카렌’과 테레사의 S급 슈트인 ‘신은송가’가 추가되며, 함께 추가 된 새로운 외전 ‘카렌 판타지’에서 성프레이야 학원에 전학을 온 카렌의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신규 발키리 – 카렌 ‘성결 예장·금양’, 테레사 ‘신은송가’ 참전
카스라나 가문의 최강의 전사 카렌이 영혼 각성을 통해 발키리 부대에 참전한다. 또한 모든 유저의 뜨거운 기대를 받아온 S급 테레사 ‘신은송가’도 추가된다.

A급 영혼 각성 발키리 ‘성결 예장·금양’은 투예복·백련을 통해 영혼 각성되며 기계 속성의 근거리 전투형 캐릭터다. KP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고 포대를 소환하여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준다. S급 발키리「신은송가」는 생물 속성의 중거리 전투형 캐릭터로 필살기를 발동시 블랙홀을 소환, 근처의 적을 끌어당기며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준다.


붕괴3rd측은 “5월 11일부터 신은송가 체험 스테이지에서 미리 캐릭터를 컨트롤하며 신은송가의 압도적인 타격감을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5월 11일 12:00 ~ 5월24일 12:00까지 진행되는 확장 보급에서 성결 예장·금양과 신은송가를 획득할 수 있다.
 

신 외전 - 카렌 판타지VII 오픈
전학생인 카렌을 주인공으로 진행된 스토리 중, 성 프레이야 학원에서 어떤 전투를 직면하게 되는지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스토리 – 챕터-6 스토리 스테이지 개방!
챕터-5 스토리에 이어 테레사를 따라 버츄얼 스페이스에 들어간 키아나가 2000년 때의 아빠 지크프리드, 엄마 세실리아와 만나고 세실리아와 함께 제2율자를 추격하기 위해 바빌론 실험실로 가게 된다. 이번 신규 스토리 스테이지는 주로 바빌론 실험실에서 펼쳐지게 된다.

 

탕후루 소녀 등장. 테레사 전용 중국풍 코스튬
2018년 5월 11일 12:00 ~ 2018년 6월 28일 12:00까지 발키리·서약 전용 코스튬 ‘탕후루 소녀’와 골드가 포함된 이벤트 패키지가 판매된다. 해당 「탕후루 소녀」 코스튬을 장착하면 테레사가 중국풍 옷을 입는 양갈래 당고머리인 소녀로 변신하며 필살기 발동시 영체로 된 빛의 창을 공중으로 던져 중국 전통 간식인 탕후루의 비로 만들어 적에게 쏟아붓는다.


붕괴3rd측은 “붕괴3rd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발키리, 외전, 기능, 무기 및 각종 혜택을 마음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