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트리 오브 세이비어’ ‘결속’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신규 클래스를 추가하는 ‘결속’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이드 파이퍼’, ‘엑소시스트’ 등 신규 8랭크 클래스 2종을 선보였다. 궁수계열의 ‘파이드 파이퍼’는 적을 기절시키는 등의 효과를 주는 군중제어기 스킬을 사용하며, 피리소리로 몬스터를 매혹시켜 따라오게 하거나 함께 신나는 댄스를 출 수 있다. 특히, 유저가 직접 키보드를 활용해 피리소리를 연주할 수도 있다.

성직자 계열의 ‘엑소시스트’는 적에게 추가 타격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법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주변 파티원들의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면역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또, 다른 성직자 계열의 클래스 유저와 연합하여 신성한 힘을 발휘한다.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신규 업데이트로 유저 혜택 및 편의성 강화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체인 스트라이크’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유저 혜택과 편의성을 높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체인 스트라이크’의 전략 전투를 즐기는 유저가 플레이를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체인 스트라이크’의 유저간 대전 콘텐츠인 ‘승급전’에서 전투 승리 시 주어지는 보상 횟수와 구성을 대폭 강화하고, 전체 순위 보상 기준도 기존 100위에서 200위로 확대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험∙신비의 영역∙미지의 땅 등 전투 콘텐츠에서 자동 사냥을 진행할 수 있는 반복 전투 기능을 추가하고 일부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유저의 플레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 ‘카란다’ 등장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18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월드보스 ‘카란다’와 잠재력 개방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월드보스 카란다 레이드는 매일 중립국경지역에서 진행하며, 50레벨 이상부터 참가할 수 있다.

하피들의 여왕인 카란다는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폭격형 공격을 퍼붓는 패턴을 가지고 있다. 시야에서 사라진 다음 연속으로 유저를 빠르게 덮치는 공격과 하늘로 높이 올라 깃털 세례를 퍼붓는 광역기를 주로 사용한다. 공략 성공 시 확률적으로 ‘단델리온 무기’를 획득 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월드보스 카란다에 맞서는 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해 잠재력 개방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잠재력 개방은 장비의 잠재력 수치를 최대 40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개방 조건으로 전설 등급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만 가능하며, 잠재력 돌파 수치가 30이상이어야 가능하다.

그 외 이번 업데이트로 마구간에서 6세대 말을 교환할 수 있게 되었고, 팬더와 랫서팬더 등 반려동물 2종을 새로 만나볼 수 있다. 비밀의 만물상 파트리지오가 개편되어 상품목록과 가격이 재조정되고 흥정하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펄어비스는 전설급 장신구와 블랙펄 1000개 등을 수령할 수 있는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시작한다. 더불어 <검은사막 모바일> 100일 기념 사전 이벤트로 ‘크루혼의 주 무기 상자’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