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23일(수),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을 업데이트했다.

‘코우나트 대폭발’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레이드 지역으로, ‘모험’ 콘텐츠 내 ‘코우나트’ 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코우나트 대폭발’에 마련된 스토리, 일반 및 도전 모드 총 21개 스테이지를 즐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세트 장비 ‘에르나시스’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우나트 고대 주화 상점’을 오픈했다. 유저들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 레이드 지역에서 ‘고대 주화’를 획득한 뒤 상점을 방문해 ‘에르나시스 장비 선택권’, ‘무기 마법 부여 재료’, ‘행운 장비 소환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고대 주화’ 누적 사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보상, 명예 상점 등을 통해 모은 ‘럭키 코인’을 사용해 모험 던전 클리어 시 등장하는 카드를 뒤집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길드’, ‘공격대’, ‘방어대’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과 완료한 적이 있는 모험 스테이지를 즉시 완료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탕 기능’, 레벨에 따라 패시브 스킬을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길드전’, ‘레이드’, ‘방어대’, ‘의뢰소’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로스트사가> 신비로운 고대 정령 ‘아케인 스피넬’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3일) ‘아케인 스피넬’ 코스튬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아케인 스피넬’은 불과 바람 등의 근원적 힘이 느껴지는 신수를 형상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30일(수)까지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고급 메달뽑기 상자’, ‘모션 뽑기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말에는 전투 시간 40분 기록하면 ‘스페셜 메달 합성기 뽑기’ 1개를 지급하고, 이후 접속 시간 60분을 추가 달성 시 ‘선택권 뽑기’ 1개를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직업 ‘닌자’ 추가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신규 직업 ‘닌자’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등장하는 ‘라그나로크 제로’의 첫 번째 확장 직업군 ‘닌자’는 체술, 비도, 인법을 포함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조작과 육성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경험치 20% 증가, 달성한 레벨에 따라 버프용 소비아이템 100% 지급, 닌자 전용 무기 제련 이벤트 등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6월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 2탄을 실시, 일본 로컬라이징 지역으로 추가된 신규 지역 ‘아마쯔’를 오픈하고 새로운 퀘스트를 추가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전 직업군의 스탯 및 스킬을 초기화하여 사냥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시키는 등 약 27종의 2차 직업군의 스킬이 개선 되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