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글로벌에서 서비스 중인 소녀전선에 귀여운 동화 속 어린이 컨셉의 코스튬 '페어리 테일'이 지난주 업데이트 됐다.

어린이 컨셉의 테마는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키즈랜드]의 후속작으로 많은 기대를 받았다. '페어리 테일'에는 한정판 가구세트와 더불어, 체구가 작아지고 더욱 귀여워졌지만, 여전히 강한 전투력을 가진 소녀들의 코스튬이 준비되어 있다. 

소녀전선은 페어리 테일 이외에도 단오절 이벤트 '드래곤보트 대작전'도 함께 진행 중이다.

귀여운 동화 속 소녀들의 모습은 어떨까

이번 페어리 테일은 [Five-seveN - 행복한 세상의 담비], [카르카노M1891 - 용감한 재봉사], [카르카노M91/38 - 세노키오], [PP-19 - 개구리 공주], [C-MS - 거위의 신비한 여행], [썬더 -레이븐 네버모어]의 총 5개의 코스튬이 추가됐다.


특히, 인기 전술인형 카르카노M1891과 M91/38 두 자매의 첫 코스튬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Five-seveN - 행복한 세상의 담비]는 추후 Live 2D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피노키오 - 세노키오,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 - 행복한 세상의 담비 등 유명 동화들의 이름을 딴 코스튬명이 매우 인상적이다. 한정 5성 가구세트 [놀이동산의 진수]에서는 어린이 날 놀이동산의 광경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오절 특별 [드래곤보트 대작전] 이벤트!
소녀전선에 단오절 특별 이벤트 [드래곤보트 대작전]이 시작됐다.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며, 지정 BOSS를 처치하여 [삼각 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삼각 코어]는 이벤트 상점에서 신규 5성 소총 전술인형 TAC-50과 더불어 단오절 한정 가구와 펫, 16Lab 특별 장비, 특별 한정 카드배경과 아이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TAC-50
총기 : 소총
레어도 : ★★★★★
캐릭터 설정 : 성과를 중시하는 노력가, 자기 자신이 쉽게 포기하지 않기 위해, 모든 일에 용감히 도전한다. "메이플 시럽"을 상당히 좋아하고, 어떤 맛없는 음식이든 메이플 시럽만 있으면 잘 먹는다. 왼쪽 눈은 드론 [메이플 문]과 링크되어 있으며, 이는 전투 중에 그녀에게 더 좋은 시야를 제공한다.

5성 소총 전술인형 TAC-50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