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5 월 17:10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업데이트&출시]‘열혈강호 for kakao’ 최고 레벨 확장 및 이엔피게임즈 게임 2종 iOS 버전 글로벌 출시
김동준 기자 | 승인 2018.06.11 16:07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최고레벨 확장! 99레벨에 도전하라!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최고레벨을 99레벨까지 확장시킨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고레벨을 확장 시키기 위해서는 신규 콘텐츠 ‘낭환부지’를 통해 서버 봉인을 해제해야 하는데, 유저들은 아이템 기부를 통해 봉인을 해제시킬 수 있다. 유저들이 합심하여 콘텐츠 레벨 확장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신규 필드맵 ‘유평관’, 신규 던전 ’혈마동’, 신규 마왕 ‘소담’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특정 시간에 필드맵에서 출몰하는 대도를 찾아 처치하는 ‘강양대도’ 콘텐츠가 추가됐다. 그 외에도 ‘90레벨’ 장비 제작, 신기 강화 콘텐츠 ‘성혼’, 대량 속성 및 특수 기능 획득이 가능한 ‘경맥’, 문파 직위 및 활약 정도에 따라 추가 보상이 획득되는 ‘녹봉’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회사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복귀 및 기존 유저들을 대상으로 접속, 일일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 정도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유저의 경우 45레벨을 달성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오는 6월 19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와 ‘종이학 수집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성장 재료 아이템과 신규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이엔피게임즈 ‘푸드버스트’, ‘쥬얼 판타지’ iOS 버전 155개국 출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중인 3매치 모바일 퍼즐게임 ‘푸드버스트’와 ‘쥬얼 판타지(기존 쥬얼어드벤처에서 변경)’의 iOS 버전을 글로벌 155개 국가에 런칭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푸드버스트’와 ‘쥬얼 판타지’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게임이다. 유저는 같은 종류의 블록을 매치하여 점수를 획득하고, 방대하고 다양한 스테이지를 모험해 나간다.

지난 5월,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런칭된 두 게임은 강력한 중독성과 손쉬운 조작법, 짧은 플레이타임, 통쾌한 손맛 등을 앞세워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그 중에서도 캐주얼게임이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호응이 높다.

이에 힘입어 이엔피게임즈는 두 게임을 애플 앱스토어에 선보이고, 6월 중에는 스테이지 등을 추가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목적이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