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대전모드 ‘데스매치’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서 신규 대전 모드 ‘데스매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데스매치는 2명이 한 팀이 돼 다른 팀과 난투를 벌이는 신규 플레이 모드다. 총 5개 팀이 데스매치에 참여하며 적을 처치 시 획득 가능한 포인트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다른 팀들과 지속적으로 싸움을 해야 하는 만큼 영웅의 조합과 전투 전략이 더욱 중요한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출석 기능이 개편되면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함께 확대됐다. 기존 주간 단위로 운영되던 7일 출석 기능이 월간 출석으로 변경되면서 다양한 재화뿐만 아니라 버터플라이 홍염의 검 스킨 등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펜타스톰 TV 기능도 새롭게 선 보인다. 펜타스톰 TV는 펜타스톰 e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능으로 경기 스케쥴과 녹화 영상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경기 관람까지 가능해졌다.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죽은 사람도 살린다! 신선 ‘화타’ 등장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선 캐릭터 ‘화타’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타는 기본 공격력과 스킬 능력치가 뛰어난 등급인 신선급으로 등장하며,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집중 치유 기술과 치명타 공격을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발휘한다.

또 ‘화타’는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조조’를 ‘화타’와 같은 팀에 배치하면 생명력이 증가하는 ‘두통’ 기술을 사용하고, ‘주태’와 함께 배치하면 모든 물리 피해가 일정 감소하는 ‘생명의 은인’ 기술을 사용한다.

이밖에도 무한전장의 주간 보상이 상향 됐고, 무한전장 전용 상점 내 아이템 판매 단위가 조정되는 등 유저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인 ‘아이돌 사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돌 사커’는 축구 경기장과 콘서트 무대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낮 배경에는 축구 경기장, 밤 배경에는 콘서트 무대로 변하며 ‘1대 1대 1’의 개인전과 ‘2대 2’의 팀전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새로운 특수블록인 ‘뮤직 플레이’와 신규 미니 게임 ‘승부차기’를 통해서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뮤직 플레이’ 블록으로 자신의 도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콘서트를 열수도 있다.

또한 게임 내 최강의 국가를 찾는 국가 대항전, ‘인터리그’가 새롭게 진행된다. ‘인터리그’는 국가별 승률에 비례해 순위 결정과 보상이 지급되는 리그이다. 유저들은 총 16개의 국가 중 하나의 국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국가를 선택한 유저의 게임 성적을 바탕으로 시즌이 종료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성적이 가장 높은 상위 100명의 유저에게는 별도의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자신의 랭킹 등급에 맞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리그 토너먼트’도 새롭게 추가된다. ‘리그 토너먼트’는 참가 신청 인원에 비례해 여러 개의 리그 토너먼트가 생성되는 방식으로, 상위 등급의 토너먼트 일수록 우승자에게 강력한 보상이 지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8챕터 '화산지대' 업데이트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애정폭8' 업데이트, 8챕터 화산지대를 선보였다.

'화산지대'는 앞선 7챕터 '빛의 길'에서 만난 빙룡의 마법사 '파벨'의 부탁으로 드라기아 화산의 이상 징후를 조사하기 모험을 떠나며 시작된다. 8챕터는 숨막히는 열기의 화산 지대를 배경으로, 어둠에 조종당하는 고대 드래곤 '테메레르'와 차원의 균열을 통해 나타난 마왕군과 악룡대장군 '인피라'를 마주한다.

메인 스토리 진행 외에도 8챕터 개방으로 최대 80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는 8티어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으며 악룡가면, 혼령화의 반지 등 신규 유물 아이템 4종도 추가됐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길드' 콘텐츠가 공개됐다. 그 동안 오르벨 왕성 내에 위치했던 '길드'는 업데이트 이후 길드원들만 출입할 수 있는 부유섬 '길드영지'로 상점과 훈련소, 길드 레이드와 토벌전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특히 길드 토벌전 에서는 길드 대 길드간의 PVE로 승리 시 영웅의 능력치 강화는 물론, 다양한 보상과 함께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이 주어진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아멜리아’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영웅 아멜리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멜리아는 공격형 영웅으로 슈퍼히어로 느낌의 외형이 특징 뿐만 아니라 나노 슈트, 위기대응 등 슈퍼 히어로를 연상 시키는 스킬명이 특징이다. 또한 각성 스킬을 사용하면 발동하는 슈퍼 히어로 효과를 통해 생명력이 모두 회복되고 상대 공격을 회피할 수 있다.

특히 각성 스킬을 포함한 모든 스킬이 공격 스킬인만큼 다양한 전투에서 활약이 예상된다. 자신의 패시브 스킬을 활용한 아군 지원도 가능해 전투 외에도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