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벽람항로로 알려진 퍼블리셔 X.D. Global이 오는 6월 29일부터 판타지 RPG ‘테이스티 사가’의 한국 서비스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테이스티 사가는 RPG 요소에 SLG 장르가 접목되어 있는 게임으로, 기존의 단순 전투만 반복되는 RPG의 약점을 보완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신선함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레스트랑을 경영하고, 스테이지에서 식재료를 구해 요리를 제작하고 판매해 자신의 레스토랑 인기를 높혀야 한다. 전투면는, 각 식신이 가지는 연계스킬 및 어빌리티를 고려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X.D. Global이 서비스한 미소녀 게임들은 많은 국내 팬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는데, 이번 푸드모에화 게임 <테이스티 사가>의 경우 미소녀 캐릭터 외에도 다수의 훈남 남성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무겁지 않은 로맨스 판타지를 소재로 하여 남성 유저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 유저들의 주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일본 유명 성우들의 더빙 역시 국내 팬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테이스티 사가는 약 한달의 사전예약 이벤트 후 정식론칭으로 유저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며 사전 예약자 수 10만명에 도달 시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과 [SR급 한국형 식신]이 제공된다.

X.D. Global은 테이스티 사가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국형 식신을 점차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그 중 제일 먼저 소개되는 식신은 한국의 국민 간식, 바로 떡볶이다. 얼굴을 살짝 가리는 전모에 붉은 한복을 입고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남모를 이유와 가리려 해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는 한층 기대감을 높인다. 

테이스티 사가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테이스티 사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공식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