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이 신의 한 수를 담은 RPG ‘데미갓워 for Kakao(이하 데미갓워)’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카카오 스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오늘부터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기존 유저 및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첫 접속하는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네이버 인기웹툰 ‘일등당첨’ 캐릭터들이 들어간 스티콘 16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일등당첨’은 복권당첨이라는 누구나 꿈꿀 법한 흥미로운 소재를 다룬 웹툰으로, 네이버 웹툰 평균 평점 9.9점을 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선물로 제공되는 스티콘은 ‘데미갓워’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으로, 작가 미티의 그림 스타일을 카카오톡에서도 즐길 수 있다.

지난 29일 공식 출시 이후, 게이머들의 호평과 함께 순항 중인 ‘데미갓워’는 신의 힘을 가진 강력한 영웅들의 모험과 액션을 그린 RPG로,다양한 신화를 배경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신화 속 영웅들을 수집, 강화, 진화시키는 신들의 전쟁을 그리고 있다.

‘데미갓워’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및 이벤트 페이지(http://www.palmple.com/demigodwar/gr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