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8.5 금 19:42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업데이트&출시]'야생의 땅: 듀랑고' 편의성 더한 '섬 장터' 통합 업데이트
임상후 기자 | 승인 2018.07.02 15:29


넥슨, '듀랑고' 편의성 더한 '섬 장터' 통합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에 ‘섬 장터’ 통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장터’는 유저들이 판매할 아이템을 등록하고,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각 섬마다 존재했던 수 많은 ‘장터’를 네 그룹으로 통합했다.

국내 유저 대상의 ‘마을섬 장터’와 ‘도시섬 장터’, 인도네시아 유저 대상의 ‘마을섬 장터’와 ‘도시섬 장터’로 나뉘며, 이번 업데이트로 보다 넓어진 장터에서 많은 물건을 원활하게 찾을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개발 현황을 공유하는 신규 웹페이지를 오픈했다. 신규 페이지에서는 개발의 진행 사항을 안내하고, 유저들이 제안한 사항이 어떻게 검토되고 있는지, 게임에 반영되는지 등의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출석부 보상을 대폭 상향하고 플레이 도중 캐릭터 변경 기능 및 캐릭터 삭제 기능 등을 추가했다.

이번 ‘야생의 땅: 듀랑고’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 및 브랜드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상후 기자  afterprize@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상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