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 M(이하 ‘FIFA 온라인 4 M’)’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3일부터 6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 ‘EA SPORTS™ FIFA’ 모바일 콘텐츠인 ‘월드투어’와 ‘이적 시장’, ‘팀 관리’, ‘상점’,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FIFA 온라인 4 M’은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와 연계된 구단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테스트로 마무리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 웹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되는 별도의 ‘CBT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CBT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5만원 상당의 ‘FIFA 온라인 4’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FIFA 온라인 4 M’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50만 BP 카드’, ‘NHD 200명 지명 선수팩’을 포함한 ‘FIFA 온라인 4’ 4종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정식등록’에 참여 시 ‘1백만 BP’와 ‘1,000 FC’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사전등록 이벤트’ 누적 참가자 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마다 ‘행운의 BP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누적 사전등록자 수는 200만 명 이상으로 ‘행운의 BP 카드(20만~1,000만 BP)’ 2개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300만 달성 시 ‘행운의 BP 카드(40만~1,000만BP)’를 추가로 지급한다.

비공개 시범 테스트와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