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오는 8일,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에서 추석을 소재로 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만의 레스토랑을 만드는 경영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9월 15일까지 추석 퀘스트 완료 시 한복 코스튬을 증정하며 기존 파티타임에 제공되던 와인을 수정과로 변경한다. 또한, 4종의 메인 NPC가 한복 코스튬을 장착하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특정 시간 대 접속 이벤트를 통해 에너지, 재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감성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주민 마을인 ‘어빈타운’을 전통의 멋을 살린 한국풍 콘텐츠로 새 단장하고, 11일까지 추석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 지급, 모든 퀘스트 완료 시 추석 한정 조경물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국민 모바일 러닝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도 추석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5일부터 15일까지 ‘윈드러너 한가위 마라톤’을 개최해 누적 거리 60, 120, 180, 240, 300km를 달성하면 루비, 골드, 슈퍼 레전드, 매지컬 소환수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 본인의 최고 기록을 갱신하면 루비 50개를 지급한다.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서는 6일부터 10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은 물론, 게임 내 활용 가능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액션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3일부터 추석 기간 한정 특별 패키지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위메이드에서 선보인 초대형 온라인게임 <이카루스>도 3일부터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측은 “이번 위메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즐겁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해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위메이드가 마련한 추석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및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