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쓰론', 연맹 팀 데스매치 모드와 새로운 영웅 3인 추가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에서 연맹 팀 데스매치 모드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 보이는 연맹 팀 데스매치는 연맹원과의 협력과 유대를 강조하는 콘텐츠다. 20대 20으로 벌어지는 팀 대전 방식은 기존 팀 데스매치와 동일하지만 연맹 단위로 참가 신청을 하는 만큼 타 연맹과 경쟁하면서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

신규 영웅 3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게임 내에서 NPC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레버넌트와 로렌을 미션 달성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랍형 영웅 캐릭터인 ‘샤힌 알 라시드’도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아이언쓰론은 건설과 생산, 전투 등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넷마블의 RPG 노하우를 가미한 차세대 전략 MMO 게임으로 360도 풀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세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전장 콘텐츠, 독특한 영웅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언쓰론은 지난 6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년 2차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일반게임 부문을 수상했다.

‘아이언쓰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쓰론’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어벤저3' 1주년 기념 '불멸 레이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1주년을 맞아 ‘불멸 레이드’를 추가하고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불멸 레이드’ 모드는 최대 세 명의 유저가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고난도 실시간 협동 콘텐츠로, 유저 간의 다양한 협력을 필요로 한다.

‘자폭병’, ‘속박병’, ‘마카라’, ‘불멸의 데미안’ 등의 몬스터가 출현하며, ‘속박’ 몬스터를 처치해 행동이 제한된 팀원을 빠르게 구출하거나, 체력을 모두 잃은 구성원을 부활시킬 수도 있어 협력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던전을 완료할 경우 대량의 골드와 ‘불멸 레이드’ 점수, ‘항마력’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내 ‘불멸 레이드’의 순위권에 오를 경우 ‘젬’과 신규 장신구의 제작 재료 ‘붉은 눈’, 또는 ‘불멸 연마제 선택상자’ 등을 지급한다.

넥슨은 오는 7월 27일 ‘다크어벤저 3’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26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최대 ‘전설++ 장비 조각 선택상자’ 및 ‘최고급 입욕제 재료 상자’ 등을 선물하고, ‘불멸 레이드’를 플레이 한 뒤 인증샷과 공략법을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불멸 레이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하반기 중 신규 직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크어벤저 3’의 ‘불멸 레이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5차 환생 업데이트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5차 환생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5차 환생이 가능해져 기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 시킬 수 있어 고레벨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5차 환생 최고레벨 인증 이벤트를 실시, 5차 환생을 최고레벨을 완료하고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선착순 총 100명에게 ‘분해 포인트’, ‘명예 포인트’, ‘보스 소탕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7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7일간 ‘고급 탐험 경험치 물약’, ‘프라콘’, ‘보스 소탕권’, ‘명예 포인트’ 등 풍성한 로그인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출석 게시판을 통해 매일 출석 인증을 남기면, 오는 22일까지 개근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스 소탕권 100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선물 골라 담기’ 이벤트는 환생 수에 따라 ‘제니’, ‘분해 포인트’, ‘의상 코인’, ‘프라콘’, ‘고급 전투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의 업데이트와 이벤트 내용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탭소닉TOP' 친구 추가 기능 및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서 ‘친구 추가’ 기능 및 신규 캐릭터 4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친구 추가’는 다른 유저를 친구로 등록하면 친구의 정보 조회와 1:1 대화가 지원되는 기능이다. 친구는 최대 100명까지 추가할 수 있으며, 상대방 수락 없이 바로 등록할 수 있다. 추후 친구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4성 레어급 ‘지니’, ‘조크 에리스갓’ 3성 노말급 ‘보니’, ‘아르키’ 등 4종도 추가된다. 이들은 각각 ‘플릭’노트, ‘탭’노트, ‘슬라이드’노트, ‘롱’노트 타입의 캐릭터다. 이와 함께, 신규 스타 중 한 명인 ‘조크 에리스갓’의 스카우트 이벤트가 7월 14일부터 진행된다.

더불어, 채팅 기능이 개선된다. 국가별 채널 구분이 추가되며, 게임 접속 시 유저의 국가 채널로 우선 배정된다. 다른 채널로 변경해 입장할 수도 있으며, 불량 채팅 이용자에 대한 신고 및 차단 기능도 추가된다.

‘탭소닉 TOP’과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게임즈, '내가 꿈꾸던 소환사' 1차 업데이트 실시

굿게임즈는 6월 28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수집형PRG ‘내가 꿈꾸던 소환사’의 대규모 1차 업데이트를 1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가 꿈꾸던 소환사는 론칭 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원스토어 인기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내며 순항 중이다.

공식카페 내에서도 게임과 관련된 많은 질문과 함께 다양한 유저들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사전예약에 40만 명을 넘어서며 일찍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게임이다.

내가 꿈꾸던 소환사는 처음 취지에 맞게 유저들과 소통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론칭 후 ‘기념이벤트’, ‘공략왕 이벤트’ 등 각양각색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3D 그래픽 게임과 대형 퍼블리셔가 주도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1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레전드 소환수 뽑기 확률을 높인 ‘신규 소환수 확률업이벤트’, 첫 충전 시 루비 2배 지급하는 ‘첫 충전 2배 이벤트’,  미션 달성 시 다양한 보상 및 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5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사전예약 매체를 통하여 모든 유저들이 획득 할 수 있다.

굿게임즈는 “유저분들이 없었으면 이러한 성과도 달성하지 못했으며,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고, 이제 곧 iOS도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