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자체 개발한 축구 시뮬레이션게임 <풋볼데이> 이용자들을 위해 3일부터 보름달만큼 풍성한 ‘풋볼데이 한가위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풋볼데이 한가위 전통놀이 이벤트’는 한가위에 즐기는 대표 민속놀이인 윷놀이와 널뛰기를 주제로 진행되며,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풋볼데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NHN블랙픽은 ‘멀리 가보자! 풋볼데이 윷놀이’ 이벤트를 위해 별도의 ‘풋볼데이 윷놀이 판’을 마련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오후로 나눠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각각 3개의 ‘윷 던지기 기회권’을 제공한다. 참여 이용자들은 온라인 윷놀이를 통해 말을 이동시키며 명절 분위기를 즐김과 동시에 ‘훈련카드’ ‘선수 스페셜 팩’ ‘정력 폭발세트’ 등 인기 아이템을 대거 확보할 수 있다.

청팀, 홍팀으로 나뉜 널뛰기 대항전도 진행된다. ‘뛰어보자 풋볼데이 널뛰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청팀, 홍팀 중 한 팀을 선택해야 하며, 더 적은 참여자가 모인 팀이 승리하게 된다. 각 팀의 참여자수는 널뛰기 시간인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공개되며, 승리한 팀에 속한 이용자들은 전원이 ‘선수 스페셜 펙-리그 A, B’ ‘선수 프리미엄 팩’ 등 <풋볼데이>의 알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풋볼데이>의 이색 온라인 ‘한가위 전통놀이’를 함께 즐길 이용자들은 <풋볼데이> 이벤트 페이지(http://fd.naver.com/promotion/chuseok/event)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