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감각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 신규 정령 ‘초롱’을 추가하고, 추석 맞이 윙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청초한 초롱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초롱’은 빛 속성 정령으로, 노란 빛깔의 초롱꽃을 발사체로 소환, 작은 꽃잎들을 흩뿌리며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공격 패턴을 지니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신규 정령 ‘초롱’을 소환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령석’ 10개를 지급하고, 일주일간 ‘초롱’의 소환 확률과 공격력을 2배로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윙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를 1회 플레이할 때마다 100점의 윙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보유한 윙 마일리지를 ‘4성급 정령’이나 ‘정령석’, ‘소환티켓’, ‘마법석’ 등 풍성한 한가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정령 '초롱'과 추석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oa'의 공식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