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천상비'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주)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주)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 천상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이는 한편, 게임 내 UI(사용자 환경)를 대폭 개선해 유저의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2017년 '와룡승천' 신 서버 출시 당시 이벤트로 진행되며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소림장문의 미로' 던전이 상시 콘텐츠로 재탄생되어 유저들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는 최대 4인이 한팀이 되어 미로로 이루어진 던전에 입장, 5분 안에 탈출에 성공해야 하고 이후 최종 보스를 처치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던전은 여러 개의 미로와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신규 사냥터 '용의 둥지'도 업데이트 된다. 화룡, 독룡 등 최상급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난이도 높은 던전으로 높은 수련배율과 고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신선의 탑'보다 상위 버전인 '신선의 탑 상층'과 빠른 성장을 목표로 하는 '섬서성'과 '화산파' 사냥터도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인스턴트 게임 'Hello Kitty Diso Pop' 신규 캐릭터 및 시스템 업데이트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는 산리오(대표 츠지 신타로)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 ‘Hello Kitty Disco Pop(헬로키티 디스코팝)’의 신규 캐릭터 및 시스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Hello Kitty Disco Pop’은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리오의 캐릭터를 활용한 퍼즐게임이다. 제한시간 60초 동안 2개 이상 모인 캐릭터를 터치하여 없애는 간단한 게임 방식으로,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들과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신나게 터뜨리는 손맛이 더해져 지난 4월 출시 이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기존의 5종 캐릭터에 더해 리틀트윈스타, 포차코 등 15종 캐릭터가 추가로 공개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슬롯뽑기 및 육성 시스템을 통해 총 20종의 산리오 캐릭터를 모으고 육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통해 더 높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각각의 캐릭터의 톡톡 튀는 DJ코스튬을 감상하는 것 또한 새로운 즐길거리다.

메모리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캐릭터 별 고유 스킬을 활용한 다양한 플레이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캐릭터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