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은 자사가 퍼블리싱 중인 함선 미소녀 모바일게임 벽람항로에 신규 이벤트 '월하의 서곡'이 오픈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7월18일 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신규 캐릭터 '아스토리아', '빈센스', '퀸시'가 주인공인 '월하의 서곡'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추가되는 3명의 신규 캐릭터는 한정 임무로 획득할 수 있어 크게 어렵지 않으며, 상점에서는 ‘빈센스’, ‘아스토리아’ 의 신규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가구 ‘워터 파크’

수영장을 테마로 한 가구 세트 ‘워터 파크’ 가 7월15일 부터 8월14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각종 특수한 상호작용 효과를 갖고 있는 가구가 대거 업데이트 된다.

새롭게 개조된 쿵푸 자매, 닝하이 & 핑하이
귀여운 외모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스트 글림의 구축함 자매, '닝하이'와 '핑하이'의 개조 버전이 추가된다. 개조된 닝하이와 핑하이는 항속과 화력을 올려주는 '상무의 혼' 스킬로 더 강력한 능력을 뽐낼 수 있다.

각종 다양한 편의 기능
이외에도 기존 캐릭터의 캐릭터 보이스 추가, 더 검색이 편리해진 게임 내 ‘도감’ 기능, 세분화 된 ‘친구’ 기능과 GIF가 적용된 ‘채팅’ 기능 내 이모티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X.D. Global 측은 "유저에게 더 즐거운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