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3D 전략 디펜스 '삼국취' 금일부터 3일간 CBT 실시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9.03 12:36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를 통해 9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삼국지 전략 디펜스 게임 '삼국취'가 금일(3일)부터 5일(금)까지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기당천(구 삼국히어로OL)', '삼국지PK'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이펀컴퍼니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삼국지 배경의 전략 디펜스 '삼국취'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3D 애니메이션풍의 캐릭터와 유저 자신이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펼치는 1인칭 시점의 정통 삼국지 스토리가 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취'는 근접 전투 캐릭터인 무성과 책사 캐릭터인 군사, 원거리 전투 캐릭터인 궁신 총 3개의 직업군, 남·여 6개의 캐릭터가 존재하며, 생동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치밀한 전략 전투를 가능케 하는 콘텐츠 및 PvP 전투 제공으로 지루할 틈 없는 게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삼국취'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삼국지 장르 특유의 높은 몰입도, 신선한 게임 재미 및 전략 전투를 게이머들에게 적극 어필함과 동시에 캐릭터 및 퀘스트 밸런스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서버 안정성을 점검할 예정이다.

'삼국취'는 CBT 기간 동안 버그를 찾아 게임 공식 카페에 알리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한 30명에게 5천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삼국취가 세심한 준비를 거쳐 CBT 테스터 분들께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이라며, "테스터 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취'의 CBT 및 1차 타임어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efunsamkookchui)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6만 명에 육박하는 참여자 모집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 (http://m.samkookchui.efunkr.com/cbtpage/)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40903102550_2899.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