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시즌2 신규 캐릭터 '하랑'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시즌2의 새 캐릭터 ‘하랑’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하랑은 테일즈런너 내 스물 두 번째 캐릭터로 500년 이상의 삶을 이어온 저승 차사다. 스마일게이트는 ‘SF9’의 로운을 하랑의 홍보모델로 기용해 온, 오프라인을 통해 하랑 알리기에 나섰다. 또한 하랑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여 오는 25일 점검 전까지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카오스 제로의 천마 대결이 점입가경인 가운데 신규 점령 지역 ‘심연의 습지’도 추가됐다. d유저들은 심연의 습지에서 중력을 거슬러 벽을 타고 천장을 달릴 수 있는 익스트림 신규 맵 ‘초스피드 튜브’를 통해 해당 지역의 첫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교환상점에는 ‘카오스 마스터 크라운’ 등의 카오스 마스터 레전드리 등급의 복장과 윙 아이템이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두 번째 카오스 캡슐을 통해서는 ‘천둥의 라이오너 마스크’를 비롯해, ‘아린’, ‘율리우스 상자’ 등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존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레인보우리그를 확대한 ‘챔피언쉽 리그’를 신설, 테런 최강 고수들의 치열한 경쟁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챔피언쉽 리그는 매칭 최소 인원이 21명으로 제한되는 만큼 4명에 불과했던 레인보우 리그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이 펼쳐질 전망이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 통과자들은 오프라인 결선에 진출, 승자를 위한 ‘트로피 윙‘과 상금을 놓고 일전을 펼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앞으로 여름과 겨울 시즌에는 챔피언쉽 리그가 레인보우 리그를 대체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일 깜짝 보상으로 유저에게 호응을 받았던 시즌2 접속보상이 18일 다시 돌아온다. 이번 이벤트는 4일에 보상을 받지 못한 이용자가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7대 좌악-분노, 탐욕 상자’와 카오스 유물상자, 카오스 코인 등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본격 여름 시즌이 시작되며 많은 유저들이 테일즈런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다”라며 “유저 여러분이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이 접속하셔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테일', 여름 업데이트 및 12주년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전했다.

먼저, 화려하고 날렵한 스킬을 보유한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가 공개됐다. 검의 형상을 하고 있지만 휘두르면 채찍 형태로 변하는 무기 ‘체인소드’를 사용해 적군에게 치명타를 입힐 수 있다. 특히 ‘체인블레이드’ 게이지를 채울 경우, 보다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직업 전용 스킬 ‘체인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마을 ‘루맨 연합 본부’와 필드 ‘수련의 숲’, 4인 인스턴스 던전 ‘부유섬’, 8인 인스턴스 던전 ‘환영의 독안개 늪지’ 등 신규 맵 4종을 선보이고, 신규 몬스터 24종과 NPC 6종, 신규 액세서리 8종, 특수 슬롯 아이템 4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영약 통합 및 길드 장비 창고 이동, 레전드 퀘스트1 난이도 완화, 인스턴스 던전 및 아이템 밸런스 조정 등 여러 콘텐츠를 개선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총 12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웰컴 선물’과 ‘이리스 버프 효과’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12주년 기념 이벤트 맵을 오픈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 지금은 만날 수 없는 추억의 맵을 복원, 아이템을 판매하는 야시장으로 새단장했다. 하루 1번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제공되는 ‘한여름밤의 꿀템 쿠폰’을 사용해 신규 직업 육성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육성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특히 200레벨 달성자에게는 다른 캐릭터를 즉시 200레벨로 레벨업시킬 수 있는 ‘점핑 물약’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장비 지원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 이벤트, 12주년 응모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총 12종의 이벤트가 내달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 '응원던' 코스튬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8일 ‘응원단’ 코스튬을 공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응원단’은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코스튬으로, 3가지 색상의 화려한 제복을 통해 승리의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5일까지 전투 시간 20분을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달빛 시공낚시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달빛 시공 낚시 미끼’ 4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하면 개수에 따라 ‘왕대박 돈 주머니’, ‘레어 영구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아이스크림’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저가 직접 디자인한 코스튬 중 최종 선발된 작품을 게임 아이템으로 제작하는 특별한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