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 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푸드모에화 RPG ‘테이스티 사가’의 홍보 모델로 EXID 하니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명 ‘먹방 여신’ 이라 불리우는 EXID 하니와 ‘테이스티 사가’의 조합은 많은 유저들에게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미 많은 대중에게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았던 하니가 ‘테이스티 사가’의 OST에도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테이스티 사가는 전략 전투 중심의 RPG 요소와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SLG)이 접목된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마스터가 되어 낙신으로부터 티르레를 지키기 위한 여정의 스토리를 그린다. 다양한 식신의 조합과 화려한 스킬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레스토랑을 직접 경영하며 새로운 레시피 개발 및 레스토랑의 인기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경영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 서비스 기념으로 한국 한정캐릭터도 추가될 예정이다. X.D. Global 은 ‘테이스티 사가’도 한국형 새로운 식신을 점차적으로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그동안 반복적으로 진행되는 전투에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테이스티 사가’가 새로운 신선함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