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9.19 목 12:38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이카루스M' 7월 26일 정식 서비스
김동준 기자 | 승인 2018.07.23 11:13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6일(목)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앞서 진행한 ‘미들라스 침공/사수 작전’’을 통해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에 대한 집중 점검을 마친 '이카루스M'은 최종 보완을 거쳐 정식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두 달간의 사전예약과 두 번의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해준 이용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내용을 잘 다듬어 쾌적한 서비스와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및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등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자 수 190만 명을 돌파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한 <이카루스M>은 출시 전까지 한정판 펠로우 및 풍성한 혜택 가득한 사전 예약 모집을 진행 중이다.

또한, 위메이드서비스는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하고,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하늘하늘(청순)’ 음원을 제작하는 ‘마마무 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정식 서비스 전부터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7월 26일,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가 시작될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