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에서 ‘하늘왕국의 비밀’이라는 타이틀로 게임 업데이트와 게임카드 6탄을 출시하였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빌리지>는 드래곤을 기르고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RPG 게임으로, 2012년 처음 출시한 이래로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세 번째 시나리오 ‘하늘왕국의 비밀’ 컨텐츠가 추가 되었다. <드래곤빌리지>는 ‘여행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게임을 런칭한 후, ‘악의 부활’, ‘레오나의 조각’ 등 시즌별로 게임 속의 시나리오와 탐험지, 몬스터 등을 지속 추가하는 형태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하늘왕국의 비밀’은 유타칸 대륙의 공중에 위치한 하늘왕국을 배경으로, 왕국을 부유하기 위한 에너지 자원이자 화폐인 디바인 스톤을 몬스터들이 약탈해 위험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에 유저들은 위기에 처한 하늘왕국을 구하기 위해 새롭게 등장하는 악의 무리와 맞서 지켜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되었다.

하늘왕국은 왕궁을 비롯해 몬스터가 출몰하는 광산, 옛 성터, 메마른 평원, 고대의 탑, 망자의 은신처로 구성되어 있다. 옛 성터, 메마른 평원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일반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이 외 4개의 특별한 지역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펫 시스템이 도입돼 왕궁별채에서 디바인 스톤 혹은 다이아로 정령을 뽑거나 강화시켜 드래곤에 장착하면 강력한 전투를 치를 수 있으며, 자신이 소유한 드래곤 중 최대 10마리로 전투할 수 있는 지역도 같이 추가된다.

‘하늘왕국의 비밀’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기존의 시나리오인 ‘악의 부활’과 ‘레오나의 조각’을 완료해야만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결제 혹은 길드를 이용한 조건을 달성해야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2천만팩 판매 기록을 돌파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가 이번에 ‘하늘왕국의 비밀’ 타이틀로 6탄이 출시되었는데, 해당 카드를 통해서도 하늘왕국에 입장하기 위한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 6탄은 온라인 쇼핑몰 및 문방구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인 캐릭터 NPC인 누리와 즈믄의 디자인 변경 그리고 채팅 시스템의 추가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빌리지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하이브로의 이용승 사업관리 팀장은 “이번에 업데이트 된 ‘하늘왕국의 비밀’ 콘텐츠는 매우 흥미로운 내
용으로 가득차 있어, 플레이하는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비슷한 시
기에 출시되는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 6탄 역시 게임과 연동되어 하늘왕국 입장 초대장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 고 전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dragonvillag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