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 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추석명절을 맞아 세계 최초의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4년 9월 3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9월 17일 (수) 정기점검 전까지 2주 동안 ‘추석 토끼’ 이벤트와 ‘추석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먼저 ‘방아 찧는 토끼가 돌아왔다!’라는 타이틀로 실시되는 ‘추석 토끼’ 이벤트는 본서버(블리츠 포함)와 넷마블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린다.이벤트 기간에 각 종족, 페로나 마을에 ‘방아 찧는 토끼’가 찾아간다. 해당 NPC와 대화하면 능력치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하게 ‘찹쌀 반죽’을 획득 할 수 있다. 획득한 ‘찹쌀 반죽’ 아이템을 ‘방아 찧는 토끼’에게 전달하면 ‘찹쌀 반죽’ 아이템 개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추석 로그인’ 이벤트는 본서버(채널링 포함)와 넷마블 이용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하루에 한번 ‘로그인 보물 상자’를 1개씩 선물한다. ‘로그인 보물 상자’는 1계정 당 1일, 1회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지급받았다면 로그아웃 후 로그인을 해야 다음날 아이템이 지급된다. ‘로그인 보물 상자’는 처음 접속한 캐릭터 장바구니로 지급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더 즐거운 게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