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함선 미소녀 모바일게임 벽람항로에 '홍염의 방문자'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대형 이벤트 '거울에 비친 이색'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강력한 적과 맞서 싸워라!
7월26일부터 8월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 '거울에 비친 이색'에서, 미스테리의 절대악 ‘세이렌’ 의 힘을 받은 메탈 블러드의 강적들을 상대하고, 벽람항로의 숨겨진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스페셜 스테이지는 일반 난이도 외에도 초고난이도인 ‘엑스트라’ 스테이지가 존재한다. 클리어 보상으로는 특별 아이템이 주어져 고레벨 유저들의 도전 심리를 자극한다. 이벤트 스테이지의 보수로 획득한 아이템 ‘PT’ 의 교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스킨 및 아이템이 존재한다.


메탈 블러드 진영의 신규 캐릭터 대거 참전!

그라프 체펠린, 티르피츠, 아드미럴 히퍼, 도이칠란트, 샤른호르스트, 그나이제나우, Z25, Z19, Z20, Z21, Z35, Z46이 게임 내에 추가된다. 이 중 그라프 체펠린, 아드미랄 히퍼, Z19, Z25, Z35, Z46는 8월 9일 까지 진행되는 한정 건조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나머지 캐릭터 또한 스테이지 진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개조 소식! Z23 & 카를스루에
카를스루에와 Z23을 더 강력한 성능으로 개조시킬 수 있게 된다. 특히 Z23은 일본과 중국 서버에서는 상당히 오랜 시간이 지난 뒤 개조가 추가된데 비해, 한국 서버에서는 ‘예정에는 없었던 깜짝 소식’ 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비교적 빨리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력적인 스킨
사쿠라 엠파이어의 인기 캐릭터 ‘아타고’ 와 ‘타카오’ 의 교복 스킨 [학교 트로이메라디]와 [학교 로맨티카] 가 추가되어 상시 구매가 가능하게 되며, 메탈 블러드 진영의 ‘프린츠 오이겐’ 과 서약할 시 얻을 수 있는 특별 스킨 [운명의 교향곡] 이 추가 된다. 이미 서약을 진행한 유저들은 자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풍성한 추가 콘텐츠

이번 ‘거울에 비친 이색’ 이벤트에 맞춰, 메탈 블러드 테마의 가구 세트 ‘메탈 블러드 와이너리’ 가 추가되며, 각종 장비 스킨과 추가 장비 아이템, 그리고 이번 이벤트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연료가 포함된 ‘한정 공략 패키지’, 건조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구매할 수 있는 ‘한정 건조 패키지’ 가 추가된다. 해당 패키지는 가격에 비해 내용이 풍성한 만큼, 구매 횟수에 제한이 있다.

X.D. Global 측은 지난 25일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거울에 비친 이색’ 이벤트 관련 내용을 소개하였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