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5 월 17:10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업데이트&출시]블리자드, 워 체스트 출시 및 아이언쓰론, 전투 콘텐츠 강화
송진원 기자 | 승인 2018.08.10 17:41

넷마블, 아이언쓰론 왕국 간 전투 콘텐츠 강화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아이언쓰론’에 ‘연맹 토너먼트’와 ‘침략 텔레포트’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아이언쓰론 최강의 연맹 가리는 ‘연맹 토너먼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연맹 토너먼트는 2주에 걸쳐 각 왕국의 상위 총 128개의 연맹이 대결을 펼치는 연맹 대전이벤트로, 연맹원과의 팀워크, 전략으로 승부를 가리는 순수 전투 중심의 콘텐츠다. 

타 왕국으로 원정을 떠날 수 있는 ‘침략 텔레포트’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침략 텔레포트는 왕에게만 지급되는 아이템으로, 일정 시간 동안 다른 왕국에 머무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II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게임을 즐기면서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콘텐츠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이 오늘 출시, 정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은 지난 해 처음 선보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과 ‘워: 체스트 Katowice 2018’에 이어 3번째 시즌을 맞이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워 체스트의 판매 금액 중 25%는 오는 11월에 블리즈컨 현장에서 열리는 WCS 글로벌 파이널 총 상금 및 추후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대회를 위한 재원으로 투자될 예정으로, 팬들은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를 직접 후원할 수 있는 콘텐츠다.

천녀유혼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천녀유혼 for kakao가 비승 시스템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비승 시스템은 캐릭터 수행 레벨 109 이상과 수련 레벨 40 이상을 달성하고 관련된 인물던전 제2장까지 완료하는 조건을 충족했을 시에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비승에 성공할 시에 신선 이미지를 획득할 뿐만 아니라 경험치 획득에 도움을 주는 성관 시스템과 일정 확률로 장비, 스킬북, 법보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건곤주머니 등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주사위의 신, ‘푸른 밤의 온천’ 여름 시즌 업데이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의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전했다.

신규 시즌 맵, ‘푸른 밤의 온천’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비로운 분위기의 한적한 산골짜기 온천을 모티브로 제작된 ‘푸른 밤의 온천’에서는 1:1 개인전과 2:2 팀전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길드 아지트 꾸미기 기능이 추가된다. 해당 기능을 통해 길드원이 함께 소속된 길드의 아지트를 꾸밀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하여 아지트 스킨을 획득해 스킨을 장착하면 다양한 특수 효과가 적용 된다. 

붕괴3rd, 신규 발키리 추가된 ‘천년의 깃털’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천년의 깃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유저는 이번 ‘천년의 깃털’ 업데이트를 통해 ‘붕괴3rd’의 신규 발키리 ‘치령’과 ‘월하초옹’의 등장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후카의 S급 신규 발키리 ‘치령’은 3가지 분기 공격과 2개의 기본 공격 패턴을 갖추고 있어 유저는 화려한 스킬 사용은 물론, 본 슈트에 장착된 독특한 전투방식을 이용해 더욱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