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영웅 ‘베이가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14일(화), 신규 SS등급 마법형 영웅 ‘베이가스’를 업데이트했다.

‘베이가스’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세계관 속 대표적인 강경파 마족 ‘테르’ 가문의 수장으로, ‘다크 홀’, ‘다크 프랜지’, ‘다크 스피어’, ‘다크 퓨리’ 등 다채로운 마법 기술을 구사한다. 특히, 기술을 사용할수록 기술 발동에 걸리는 시간은 감소시키고 피해 량은 증가시키는 특별한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삼국블레이드, 초월로 더 강해진 원소·장합 등장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장수 원소·장합을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했다.

초월 시 원소는 용을 형상화한 보호구를 착용하며, 거대한 검을 소환해 내리 꽃아 적을 제압하는 ‘제왕의 검’ 기술을 사용한다. 장합은 구름 형상이 각인된 갑옷을 착용하고 양날의 창을 사용해 번개 폭풍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풍뇌강신참’을 사용한다.

플레이위드, MMORPG '이카루스', 대만 9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의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의 대만 정식 서비스를 ‘플레이위드 타이완’을 통해 지난 8월 9일부터 시작했다.

플레이위드 타이완 오세용 지사장은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이카루스를 대만에 성공적으로 런칭할 수 있어서 기쁘며, 앞으로도 쾌적한 서비스와 우수한 콘텐츠로 대만 현지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펍,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 론칭

게임펍은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을 론칭하고, 이를 통해 신작 게임 3종을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 브랜드 ‘펍콘’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과 마치 팝콘이 터지듯 통통 튀는 재미가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사명과의 연관성도 고려했다. BI 역시 팝콘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조이패드 버튼을 형상화했다.

‘펍콘’을 통해 출시되는 신작은 다양한 모양의 블록들로 라인을 채워 한 번에 많은 라인을 제거할수록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퍼즐의 달인:Block Puzzle’, 3개 이상의 사탕을 맞추면서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는 ‘캔디 블라스트 주마’, 공을 옆으로 휘둘러 벽돌을 깨야 하는 ‘스와이프 벽돌깨기 레전드’ 3종이다.

풍운모바일, 135레벨 확장, 대규모 업데이트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풍운모바일'에서 최고 레벨을 135레벨로 확장하는 등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확장 외에도 새로 신규 시스템이 추가됐다. 코스튬 진급 시스템 및 무신 장비 합성 시스템, 선령 진급 시스템이 새로 추가됐다. 

최고 레벨은 125레벨에서 135레벨로 높아졌고, 신병 11급, 자녀 7급, 경황던전 관문 추가, 명륜 10, 11급 추가 등 각종 추가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또, 동료 장비와 진법 시스템, 수족비경, 협객장비 부분에서의 최적화도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