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조조전 ONLINE, ‘경쟁전’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경쟁전’, ‘난세여걸의 패’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삼국지조조전 ONLINE’은 실시간 PvP모드 ‘경쟁전’을 추가했다. 최고의 실력자가 되기 위한 ‘등급전’과 원하는 상대와 부담 없이 겨룰 수 있는 ‘친선전’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경쟁전’은 기존 게임 모드 ‘섬멸전’과 유사하나 모든 장수의 조작이 끝나야 턴이 넘어가는 방식에서 각 장수들이 개별 순서를 가지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보다 능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 시즌3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는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이하 마음의소리)’의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이 빠른 성장 속도를 경험하며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초반 레벨 구간의 부스터 효율 증가와 퀘스트 보상도 함께 상향 조정했다.

‘무한의 소리’ 콘텐츠도 추가된다. 끊임없이 침공해오는 외계인들로부터 닭집을 지켜내야 하는 모드로, 총 3개 팀에 각각의 히어로를 설정해 등장하는 외계인에 따라 팀을 변경해가며 싸우는 방식이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대규모 업데이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유니크 항해사인 ‘잭 스패로우의 환영’이 추가된다. ‘잭 스패로우의 환영’은 원작,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인 ‘잭 스패로우’의 항해사 버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스토리모드 챕터 1’을 완료한 유저는 누구나 ‘잭 스패로우 환영’ 획득이 가능하며, 유니크 함선인 블랙 펄에도 아우라 효과가 새롭게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