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파이널 블레이드’가 21일 신규 영웅 2종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자객 백본청희’와 ‘자운 백본청희’를 추가했다. 

자객 백본청희는 적군 1명에 데미지를 입히고 본인 회피율을 30% 증가시키는 ‘흑비천충’ 분노 스킬을 발휘할 수 있다. 자운 백본청희는 무극 스킬을 사용해 적군에게 입히는 데미지와 본인의 물리저항력을 각각 50%씩 높일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 스테이지에 지옥 난이도를 추가한다. 기존 어려움 난이도보다 초극석 조각, 라피스, 운석 등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예 스테이지’도 연속 전투가 가능하도록 개편하고, 정예 상자 최대 획득 가능 개수도 확장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길드 챌린지 시스템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1일 신규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길드원 간의 협동심과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길드 챌린지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길드 챌린지 시스템’은 챌린지 기간 동안 길드원들이 함께 재료를 투자하여 목표 수량을 달성하면 전원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길드에 소속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