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은 넷이즈가 개발한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플레이 대전 게임, 제5인격의 사전예약을 8월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5인격은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Dead by Daylight>에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라이센스를 취득해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게임 속에서 유저는 생존자와 감시자로 나뉘어 격렬한 경쟁을 펼친다. 유저는 탐정의 추리 속에 등장하는 생존자와 감시자가 되어 경쟁을 펼치게 된다. 4명의 생존자는 상대적으로 무력하고 이동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리기 때문에 감시자를 피해가며 5대의 암호 장치를 해독한 후 탈출구를 열어 장원에서 도망쳐야 한다. 

X.D. Global은 생존자와 감시자 모두 자신만의 스킬과 특징을 가진 캐릭터를 스스로 선택하여 게임에 임할 수 있으며, 이러한1 vs 4의 새로운 플레이 방식과 수수께끼에 감춰진 스토리들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바라봤다. 매일 지정된 시간 안에만 오픈되는 랭킹전은 경쟁 게임이라는  <제5인격>의 특성과 어우러져 더욱 큰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게임 아이콘, 인게임 모션, 펫 등 소소한 컨텐츠들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사전예약 인원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하면 유저들은 사전예약을 통해 게임화폐 중 하나인 ‘단서’, 인게임 모션 “동작-쉿” 이외에도 게임 프로필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콘 테두리와 인게임 소품, 기본 캐릭터 정원사 ‘카오보이’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삼태극 스프레이”와 “아이콘테두리 - 윷놀이”, “휴대용 물품 – 하회탈” 등 <제5인격>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예약 15만 명을 달성할 경우,  [한국서버 전용] 인게임 BGM이 추가된다. 한국 출시 기념 특별 아이템들은 모두 게임 오픈 후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X.D. Global은 한국 서버 출시 기념 보상 이미지와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공개할 것이라 전하며, 사전예약 인원에 따른 보상은 게임 출시 후 한국 서버의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