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직업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 ‘직업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직업 각성’은 직업별 특성을 강화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5월 개발 로드맵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유저는 9월 5일부터 테스트 서버에서 직업 각성을 먼저 만날 수 있다.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9월 19일 진행한다.

포트나이트, 기간 한정 모드 '50 vs 50 전설 무기' 오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50 vs 50 전설 무기'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50 vs 50 전설 무기' 모드는 '50 vs 50' 모드와 '전설 무기' 모드를 결합한 신규 콘텐츠다. 50명이 한 팀을 이뤄 듀오, 스쿼드 플레이와는 또 다른 대규모 단체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강력한 전설 등급의 무기와 아이템들만 등장하기 때문에 화력전을 벌일 수 있다. 

소울워커,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소울워커가 29일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3일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커럽티드 레코드’는 소울워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외전 스토리로 소울워커 세계관의 핵심인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백 안에서의 사건으로 인해 적으로 변해버린 ‘스텔라’와 ‘릴리’가 보스로 등장하며 현재 공개된 던전 중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한다.

로스트사가, 진화용병 ‘달타냥’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로스트사가가 29일 진화용병 ‘달타냥’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삼총사의 리더 ‘달타냥’은 72번째 일반 용병으로, 검으로 상대를 찔러 기절시키는 ‘피어싱’ 소형 산탄총으로 연속 공격하는 ‘가이드샷’ 등 검과 총을 활용한 특수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자이언츠워, 7성 히어로, 아레나 PVP 개선 등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이언츠워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히어로의 진화 등급을 기존 6성에서 7성으로 확대했다. 7성으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6성 코어뿐만 아니라 ‘진화석’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하다. 

또,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레나’에서는 AI 상대 매칭도 추가했으며, 상대 유저와 승부를 벌일 수 있는 ‘PvP’는 챌린저와 마스터 등급으로 세분화하고 등급에 따른 보상도 확대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