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제1회 카카오게임 공모전’ 시상식 개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 ‘제1회 카카오게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약 3개월간, ‘팬아트’ 및 ‘HTML5 스낵 게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카카오게임’과 ‘카카오프렌즈’ IP를 사랑하는 이용자들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고 즐길 거리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팬아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손혜진(34세)는 “평소 좋아했던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을 주제로 팬아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게임들과의 만남을 더욱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단편 영상 시리즈,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개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전반적인 스토리를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는 단편 영상 시리즈,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경식 씨가 해설자로 등장, 직접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스토리를 소개한다.

 총 네 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시리즈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빛과 어둠의 대립, 고스트를 만들어낸 여행자를 비롯해 카발 제국의 폭군, 가울의 공격과, 이에 맞서 싸우는 사령관 자발라, 아이코라 레이, 케이드-6 등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입체적인 스토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온, ‘아듀 썸머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29일부터 ‘아듀 썸머! 아이온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 미션 수행 이벤트, 주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누적 출석체크 일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 ‘당신을 출첵!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 1시간 이상 접속하면 출석체크가 인정된다. 유저는 누적 출석체크 일수에 따라 ‘전설강화석’, ‘미니온 계약서’, ‘외모 변경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 문화 축제 ‘FEVER FESTIVAL 2018’ 9월 14일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문화 축제 ‘FEVER FESTIVAL 2018(이하 피버페스티벌)’을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피버페스티벌은 엔씨소프트가 개최하는 문화 축제다.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음악 공연과 블레이드 & 소울의 e스포츠 대회가 함께 열린다.

피버페스티벌 2018의 티켓 예매는 1차 스탠딩 구역 예매, 2차 좌석 구역 예매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 티켓 예매는 9월 3일(월)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며, 2차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스킨 증정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월 11일까지 오버워치 유저 대상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기간 중 모든 오버워치 유저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 이상 거둘 때마다 ‘D.Va 스프레이’(총 3경기 승리), ’D.Va 플레이어 아이콘’(총 6경기 승리) 및 '나노 콜라 D.Va 스킨'(총 9경기 승리)을 무료로 지급받는다.

로한, 이벤트와 하반기 콘텐츠 개편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로한이 서비스 13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로한은 먼저 10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마다 원소 지배자의 무기상자, 영웅의 인장 패키지, 13주년의 주인공 등 기념 아이템을 접속하는 모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기존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소원의 상자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삼국지M,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삼국지M이 GS25, 구글 플레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삼국지M’은 오는 9월 11일까지 GS25에서 구글 플레이 키프트 카드를 구매한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한 카드에 따라 자원상자, 모집령, 영기, 중급전략, 철광, 행군가속 등의 각기 다른 아이템이 증정되며, 유저는 GS25에서 구매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